오덕이의 새소식♬

오전 브런치 메뉴/오므라이스 점심메뉴/한올면옥 비빔냉면 추천

오덕이♪ 2022. 4. 26. 14:32
반응형

오늘 오전에 비가 조금씩 내리고 다시 햇빛이
쨍하네요.🥰
아휴~~ 더워라.ㅋㅋㅋ
오전에 오므라이스로 맛있게 브런치를 먹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하구요.
브런치 세트메뉴 오므라이스가 나왔어요.
브런치 가격 7500원 가성비갑 쵝오👍
맛도 좋았어요.👍
유자 샐러드, 새우튀김, 감자미트볼, 오므라이스
메뉴 구성도 알차고 맛까지 좋은💗
요즘 이렇게 좋은 메뉴와 가성비가 좋은곳을
찾기 힘들어요~~~😂
오전부터 맛있는거 먹고 차한잔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ㅎㅎ

물냉보다 비냉을 더 좋아해요.ㅋㅋㅋ
오늘 점심메뉴로 시원한 비빔냉면을 먹었어요.^^
얼마전 남편 직장에서 점심으로 한올면옥에서
비냉을 맛있게 먹었다고 함께 먹으러 가고싶다고..
마침 남편이랑 드라이브를 하다가 한올면옥 본점에서 남편이랑 비냉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고기 육전이랑 곁들여서 먹으니깐 넘 맛있었어요!
비냉 소스도 괜찮았고 면도 쫄깃했어여~~ㅎㅎ
육수 사진을 못찍었네요.😂
따듯한 육수랑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갈비탕 육수인듯ㅋㅋㅋㅋ
다음엔 한올면옥에서 갈비탕이랑 비냉 한번더
먹을꺼예용.^^
본점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잘나왔어요.
육수가 맛있어서 담엔 갈비탕으로~ㅎㅎ
날씨가 더우니까 시원한 냉면이 점심메뉴,
저녁메뉴로 딱이네여~~♡♡

오늘 저녁으로 시원한 물냉? 비냉?
어떠세요?😋👍
시원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