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내돈내산)레인코스트 크리스프 구매후기 건강한 어린이 간식추천 홈쇼핑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구매

오덕이♪ 2024. 9. 13. 10:36
반응형

#캐나다과자
#백악관오바마과자
#레인코스트크리스프
#홈쇼핑레인코스트크리스프 5+5 구매
#건강한 아이들 간식추천
#내돈내산레인코스트크리스프구매후기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5+5

홈쇼핑 구매후기(내돈내산)

홈쇼핑 최화정쇼에서 건강한 간식 그리고 백악관에서
오바마 간식으로 유명한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가격은 비싸지만 100세 시대 나의 몸에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면 좋잖아요.

최화정쇼에서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5+5 한 박스 더
주는 추석맞이 행사를 하더라고요.
9분 정도 남겨두고 전체매진이 되었어요.
그 정도로 가격은 비싸지만 맛, 건강, 트랜스지방 zero
콜레스테롤 zero 검증된 건강한 음식을 구매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과자, 간식  안 먹으면 건강에 제일 좋지만
이왕이면 좀 더 건강한 간식을 먹으면 좋잖아요.
그래서 저두 가족들을 위해서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하더라고요.👍👍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두 박스가 도착했어요.
한 박스 더 받아서 좋았어요!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맛도 다양해서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콥샐러드 등
다양하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남편이랑 자전거 라이딩하고 카페에 들러서
아아라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곁들여서
간식으로 먹었어요.

우리 남편이 러스크, 바게트빵, 마늘빵을 좋아해서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바삭한 식감이 러스크랑
비슷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ㅎ

박스 안에 비닐을 뜯어서 먹어보았어요.
건조된 복숭이랑 피칸이 쏙 쏙 박혀서
복숭아의 새콤한 맛  피칸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와도 넘 잘 어울렸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맛만 보았어요.

피칸, 건조된 복숭아가 쏙 쏙 박혀서
건강한 맛이지만 식감도 좋고 맛의 조합이
입에 딱 맞아요.

남편이 맛보더니 자기 입맛에 맞는 맛있다고
엄지 척하더라고요! ㅎㅎ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팬트리장에 하나씩 정리를
해봅니다.

조카 여름방학 때 영국에 있는 사촌오빠가 영국 홍차를
선물로 사 왔어요.

애프터눈티랑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곁들여서
고급스럽게 먹어봐야겠어요.☕️

7살 딸아이 간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잘한 것 같습니다.🩷💜❤️

불금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