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NS홈쇼핑 사조연어회250g×6팩 구매후기(내돈내산) 연어회, 연어유부초밥 초간단 만들기 연어효능

오덕이♪ 2024. 9. 5. 17:34
반응형

NS홈쇼핑사조연어회구매후기
사조연어회구매(내돈내산)
연어효능
연어요리 만들기
연어요리
NS홈쇼핑사조연어회 250 g×6팩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연어초밥을
먹었어요.
마트는 가격대비 가성비는 안 나오죠.ㅎㅎ
연어는 코스코가 가성비 좋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보다가 질릴 듯싶어 먹고 싶을 때마다 연어초밥만
사 먹었어요.

우연히 홈쇼핑에서 사조연어회를 판매하더라고요.
사조라서 믿고 구매를 했어요.

https://m.nsmall.com/goods/34618181?redirectYn=N&ptnCd=130&utm_campaign=EP&utm_source=naver_shopping

NS홈쇼핑 - 건강한 아이디어

m.nsmall.com

사조연어회 1팩 250g×6팩

1팩씩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주문하고
이틀 만에 도착했어요.

연어해동지 6매

냉동 상태로 와서 해동지에 물기를 닦아주었어요.

연어를 해동지에 감싸서 잠시 나 두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한 시간 정도 해동 후 먹었어요.


사조연어회 맛있게 먹는tip

제가 좋아하는 사조연어회
연어회, 연어유부초밥 생고추냉이 곁들여서
먹었어요.

미리 해동해서 해동지에 연어를 잘 싸서 물기를
흡수시킨 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해동지에  물을 흡수시키지 않고  연어회로
드시면 흐물흐물거려요.


제가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나름 생연어 전문점에서 프리미엄급 신선한 연어를 맛보아서 연어 고를 때도 맛있는 부위를 잘 골라서
먹어요.

가장 대중적인 코스트코 생연어와 비교하면
저는 사조연어회 보단 코스트코 연어가 더 맛나요!
(내돈내산)
가격대비 코스트코 연어가 가성비 최고!
아주 저만의 주관적인 생각을 맛보고 후기로
남겨봅니다.

사조연어회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연어효능


심혈관 건강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심 뇌혈관에 탄력을 부여합니다.

단백질 공급원
백 그램당 20그램 수준의 고단백 생선류이기에
훌륭한 공급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호르몬 분비, 신진대사의 유지에 쓰입니다.
체중조절, 근육에 대한 강화, 근육량을 늘리는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뼈건강
칼슘의 흡수를 도울 수 있는 비타민d가 함께
들어있어 뼈를 단단하게 하여서 골밀도를 강화
어린이는 성장발달을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는
노화로 인한 골 약화를 막아주는 것을 돕습니다.
뼈에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하는데 쓰임이
있습니다.

피부미용
피부의 탄력 수분감소 관리를 돕고
산화방지 성분이 들어있기에 피부결을 매끈하고
수분감을 채워주며 염증, 트러블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한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고 회복을
촉진합니다.

그 외에 다이어트, 눈건강, 두뇌건강 유지와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