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이들 작품 전시, 아이그림 보관tip 아이 작품으로 벽면 꾸미기 아이그림 인테리어 공유 벽면 그림그리기

오덕이♪ 2024. 9. 9. 10:32
반응형

#아이들 작품전시
#아이그림보관
#아이그림벽면 꾸미기
#아이방 꾸미기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방벽데코
#아이그림보관서랍장
#흰색벽면아이들 그림 그리기
#벽에 그림 그리기


7살 딸아이가 그린 그림 작품전시

미술학원에서 딸아이가 그린 그림들이
계속 쌓이게 되면서 예쁜 그림들을 그냥 모아서
보관만 하기에는 너무나 예쁜 우리 아이 그림을
집에서 그림을 더욱더 빛나게 하는 흰색 벽면 또는 흰색 팬트리장에 딸아이 그림을 하나씩 붙였어요.

다행히 미술학원에서 그림을 가지고 올 때
투명 포장지에 넣어서 주셔서 그대로 앞, 뒤
투명 테이프를 부착해서 팬트리장에 아이 그림을
전시회 보았어요.


우리 아이가 자주 생활하는 공간을 정해서
아이가 그린 예쁘고 소중한 그림들을 전시해
놓으면 아이들도  뿌듯하고 더 예쁜 공간이 되어요.
가족들이 식탁에 앉아서 식사를 할 때도 아이가
그린 그림을 보면서 그림에 대해서 얘기도 많이
나 두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저희 딸아이는 그림 속에서 예쁜 것을 고르는걸
좋아해서 엄마, 아빠, 딸아이 돌아가면서 그림 속
예쁜 것을 고르면서 우리 아이가 더 예쁜 것을 고르면
엄마, 아빠는 너무 부럽다고 딸아이 자존감을 더 올려주죠.

딸아이 4살, 5살, 6살, 7살

그린 그림 보관 tip

딸아이가 4살부터 어린이집을 다녔어요.
4살 때부터 어린이집에서 그려온 그림들 만들기 한 것
잘 보관을 했었어요.
하나도 버리지 않고 점차적으로 쌓여만 가는
딸아이 그림들을 어떻게 보관하면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아이그림 보관 tip

이케아 철재서랍장(내돈내산)

아이그림만 보관할 수 있도록 5단 서랍장을
아이방에 놔뒀어요.
다이소에서 칸막이 수납함을 구매해서
이곳에는  아이가 그린 작은 그림들을 정리하고요.

그림 그린 것, 만들기 한 것 구분해서 수납함에 정리를
다했고요.
딸아이랑 함께  그림을 보면서 얘기하는데 너무나
뭉클하더라고요.
우리 딸아이가 자라면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때
그린 그림들이 더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 소중한 그림
예쁘게 보관하시길 바래서 저두 올려보아요.🩷

이맘때 아이들 그림과 그림 보관에 대해서 똑같은
고민을 하실것 같아서 저두 정리를해서 올렸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아래 사진은
아이들이 자연에서 뛰어서 놀고, 벽에 자유롭게
그림도 그리고 자연에서 우리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올려보았어요.

같은 또래, 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이
많은 공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아이들은 전자파에 많은 노출이 되어서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어요.ㅠㅠ
주말 만큼은 자연에서 자연물 그자체로 아이들의
놀이가 되어서 건강하게 놀았으면 좋겠어요.

우리 아이들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우리 아이가 예쁜 마음으로 자라길~

시골집 흰색 벽면에 조카랑 딸아이가 함께 그림 그리는
공간이에요.

아파트에서는 이렇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이 없잖아요.

하지만 시골집에 가면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면서 미술학원에서 배우고 그리는 그림 이랑은 다른
벽에 자유롭게  아이가 그린 그림들이 더 좋아요.

저는 주방에 있었고 아빠는 근무로 방에서 좀 더
자고 있었어요.
그림으로 너무나 예쁘게 잘 표현하는 우리 딸아이🫶

공부를 아주 잘하는 우리 아이가 아닌
어떠한 상황에도 딸아이가 알아서 잘 해내는
지혜롭고 현명한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아빠랑 함께 가을 텃밭에 심은
상추, 근대, 시금치를 예쁘게 색칠에서 꾸몄어요.

남편이 텃밭 뒤쪽에 대나무를 잘라서 막대를
만들었어요.

딸아이가 예쁘게 그림 그리고 색칠을 했어요.

테이프로 붙이면 완성되어요 ~^^

아빠랑 함께 밭에 꽂아 볼까요? ㅎㅎ

가을 텃밭에 상추, 시금치, 근대를 심었네요.

상추인데 배추로? ㅎㅎ

외할머니랑 함께 예쁘게 텃밭도 가꾸고요.

외할머니랑 함께 텃밭에서 호박, 박, 단호박
가지, 방울토마토, 오이를 수확했어요.

딸아이 그림 전시회를 시작으로
주말 시골에서 벽에 그림도 그리고요.
밭에 심은 시금치, 근대, 상추를  심어 놓고
헷갈려하는 외할머니를 위해 예쁘게
팻말도 만들고요.
즐거운 시간을 보낸 7살 딸아이🥰

우리 아이의 즐거운 일상과 예쁜 그림
작품 전시 올려보았어요.
아이들 그림 정리하시면서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