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유부초밥 만들기, 건강식 유부초밥 매실장아찌 유부초밥 만드는법 야채 유부초밥 만들기 아이들 간단한 저녁 추천메뉴

오덕이♪ 2024. 9. 13. 16:43
반응형

#아이들 간단한 저녁메뉴추천
#아이들 건강식저녁메뉴
#아이들 저녁메뉴추천
#아이들 유부초밥 만들기
#유부초밥 만들기
#건강식유부초밥 만들기
#야채유부초밥 만들기
#매실장아찌유부초밥 만들기
#매실장아찌유부초밥
#매실장아찌야채유부초밥 만들기
#홍쌍리매실장아찌

매실장아찌 야채 유부초밥 만드는 법

7살 딸아이 저녁으로 간단하게 유부초밥을
만들었어요.

(매실장아찌 야채 유부초밥 레시피)

3인분으로 당근 반 개,  양파 작은 것 1개, 호박 반 개
버섯 적당히 넣고  다지기로 갈았어요.
야채는 중불에서 소금, 후추, 미림, 간장
살짝 넣어서 볶아서 준비합니다.
야채 볶는 사진이 빠졌네요.😅

홍쌍리 매실장아찌예요.(내돈내산)
매실장아찌를 넣으면 매실 씹는 식감도 좋고요.
유부초밥이 상콤하고 맛있어요.
고급입맛 7살 딸아이 매실장아찌 좋아해서
넣어서 만들었는데 맛이 대박이네요.👍👍

볶은 야채와 갓 지은 밥이랑 넣고 섞어주세요.
그 위에 매실장아찌를 잘라서 넣고요.
한 번 더 섞어주세요.
양념은 소금 적당량 넣고요.
매실청 한 스푼, 참기름 한 스푼 통깨 넣어서
전체적으로 섞어주시면 됩니다.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에서 유부초밥을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유부에 물기를 빼주세요.
아이가 먹을 거라서 유부에 밥을 조금씩
넣어서 만들었어요.

간단한 저녁메뉴로 유부초밥 추천드려 보아요.
좀 더 건강하게 드시고 싶으면 야채와 다진 고기를
추가해서 만들어서 드셔도 되고요.

매실장아찌 야채 유부초밥은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 봐요.
매실장아찌 식감이 유부초밥 안에서 빛을
발하네요!

즐거운 연휴시작~!!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