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어버이날 음식 추천, 어버이날 집에서 음식만들기,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용돈 꽃 어버이날 이벤트 준비

오덕이♪ 2024. 5. 3. 23:23
반응형

어버이날선물
어버이날이벤트
어버이날꽃
어버이날카이네션꽃
어버이날문구
어버이날케이크
어버이날포토존
어버이날선물추천
어버이날집에서 음식 만들기 메뉴추천
어버이날음식메뉴추천
어버이날편지카드

https://jung2yun2.tistory.com/m/411

2024 어버이날 이벤트 어버이날 축하파티 용돈 꽃바구니 가족들과 어버이날 파티

2024 어버이날 2024 어버이날 카네이션 2024 어버이날 케이크 2024 어버이날 선물 2024 어버이날 가족모임 2024 어버이날 음식추천 2024 어버이날 편지 2024 어버이날 준비 2024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jung2yun2.tistory.com

어버이날 이벤트 준비

경주 한옥에서 양가 부모님 모시고
음식 재료 준비해서 어버이날 감사의 파티를
준비했어요.

어버이날 선물

용돈, 직접 만든 카드 손글씨, 카네이션꽃 준비

카네이션 꽃을 준비했어요.
한옥 마당에 심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부모님 선물은 마음을 담아서 용돈으로
준비했고요.
손글씨로 직접 마음을 담아 적어보았어요.
그리고 가족들과 다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부모님의
행복한 시간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희들도 부모님의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뭉클했답니다.

직접 만든 카네이션 꽃 카드

케이크 뒤편 카네이션 꽃 보이시나요?
딸아이랑 함께 마음을 담아서 만들었어요.
아이들 그림이 한몫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어버이날 문구

부모님의 " 인생 "이라는 길에

저를 꽃피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함께 해주세요.🩷


어버이날 음식준비

한옥 밭에서 재배한 상추, 당귀, 고추, 케일
신선한 야채와 소스에 양념한 삼겹살 구이를
준비했어요.

간장 양념소스에
구운 삼겹살과 통마늘을 함께 넣어서
간장 양념이 스며들도록 만들었어요.

부슬부슬 비가 내려서 한옥의 운치가 좋았어요.

불고기, 팽이버섯, 마늘종, 부추 넣고
돌돌 말아서 편백찜 만들었어요.

한옥 뒷문도 열어서 빗소리 들으면서
파전을 구웠어요.
전 굽는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파전이 가장
맛있었어요!

아이들 반찬은 식판에 담았고요.
어른들 반찬은 제철 마늘종 장아찌랑
반찬 몇 가지 신선한 야채랑 곁들여서
어버이날 양가부모님과 건강한 식사를 했습니다.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정성 가득한 음식을 직접 차려서
다 함께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어버이날 축하파티, 이벤트, 선물, 손글씨 편지
등등.. 정리를 해서 올려보았는데 조금이나마
어버이날 준비하시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7살 딸아이가 엄빠를 위한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어버이날 선물로 받았어요.

5월 가정의 달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족들과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