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피크닉 도시락 메뉴 추천 건강식 샌드위치 만들기 포장법 아이들 김밥 만들기 레시피 딸기롤 샌드위치 만드는법 피크닉 도시락 모음

오덕이♪ 2024. 5. 6. 22:09
반응형

피크닉샌드위치 만들기
피크닉도시락
아이들 소풍도시락 만들기
아이들 소풍김밥 만들기
수제샌드위치 만들기
딸기롤샌드위치 만들기
건강식샌드위치추천
피크닉도시락 만드는 법
아이들 피크닉도시락추천
아이들 피크닉도시락메뉴
샌드위치포장법


피크닉 샌드위치 만들기

아주 건강식으로 만든 샌드위치예요.
맛도 최고네요!

등산 가기 전에 야채 가득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양파, 파프리카, 오이 준비

상추를 가득 올렸어요.

상추 위에 계란프라이 올리고 케첩을 뿌려주세요.
양파를 올립니다.

치즈, 오이, 파프리카를 올리면 완성이에요.

여기서 케첩은 살짝만 뿌려주세요.
왜냐면 치즈가 들어가면 짠맛이 있기 때문에
저는 조금만 넣어요.
야채가 한입에 모이면 단맛이 느껴져서
샌드위치는 재료 본연의 맛으로 만들어서
먹어요.
이렇게 꼭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샌드위치 간단한 포장법

샌드위치 포장지 위에 빵을 올립니다.

양쪽으로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아래, 위로 포장하듯이 삼각형으로 접어서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아래, 위 똑같이 삼각형으로 접어서

한 번 더 접어서  테이프를 붙여줍니다.

샌드위치 포장이 완성되어요.

샌드위치는 안에 야채가 흘러서
요렇게 포장해서 빵칼로 반가르면
예쁘기도 하지만요.
먹을 때 편하게 드실 수가 있어요.

언니네랑 등산 갈 때 준비한 샌드위치예요.
어른 4명, 어린아이 2명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포장하기 전 사진을 담았어요.

포장은 선물 포장 하듯이 간단해요.
6개를 다 포장했어요.

포장한 샌드위치를 반으로 잘랐어요.

다 만든 샌드위치 보고
우와~ 하면서 달려온 딸공주
예뻐서 한컷 담았어요. ㅎㅎ

나들이 갈 때 집에서 정성 들여서 샌드위치 만든
맛은 최고예요!
재료도 신선하고 가성비 좋아요.^^
건강한 맛을 좋아해서 기쁨마음으로 준비했어요!

산 정상에 도착해서 따듯한 차 한잔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고 내려왔어요.^^

샌드위치를 반으로 잘랐어요.
꼭 빵전용 칼로 잘라주세요!

포장지는 제과제빵 재료상에서
빵포장지 구매를 했어요.

참고해 주세요.

피크닉 과일세트 준비했어요.

컵 안에 사과랑 토마토를 넣어서 과일세트
피크닉용으로 만들었어요.
아이들 먹기 편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담아서 만들면
된답니다.

샌드위치 재료예요.
상추 또는 로메인 준비, 파프리카, 토마토
오이, 양파, 계란프라이, 치즈, 케첩

상추, 계란프라이, 양파, 케첩 뿌려주세요.
치즈,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순으로
올렸어요.

아이 들 거 만들 땐 양파는 제외하고 만들었어요.

샌드위치 포장법은 위에 참고하시고요.

아이들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7살 딸아이 피크닉 도시락을 만들었어요.
엄마가 만들어쥰 집김밥이 젤 맛있다는 딸공주ㅎㅎ

김밥 안에 비엔나햄, 오이, 계란, 당근
넣어서 만들었어요.

딸기롤 샌드위치 만들기

재료
식빵, 크림치즈, 딸기

식빵을 얇게 밀어주세요.

빵 위에 크림치즈를 발라주세요.

딸기를 반으로 자르고 딸기 물기는 살짝 닦아주세요.

딸기를 올려주세요.

김밥 말듯 돌돌 말아주시면 된답니다.

딸기롤 샌드위치 예쁘게 잘라서 담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는 피크닉 소풍 도시락으로
딸기롤샌드위치 너무 맛있고 아이들이 좋아해요.^^

봄제철 나물 김밥 만들기

건강식 김밥이에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레시피 올려보아요.

머구줄기 들깨볶음, 미나리나물, 오이
당근, 계란 준비했어요.

봄에 나오는 부드러운 식감의 나물들
다양하게 만들어서 김밥에 넣었어요.
먹 구 줄기랑 미나리 식감이 좋잖아요.
김밥이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7살 딸아이도 봄제철 나물이 들어간 김밥
한통 다 먹었어요.^^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피크닉 갈 때
도시락 예쁘게 만들어서 밖으로 나가면
맛도 좋고 아이들도 잘 먹어요.

5월은 아이들 소풍도 많이 가잖아요.
도시락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다양하게 올려보았어요.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다 함께
예쁜 피크닉 어떠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