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2024 어버이날 이벤트 어버이날 축하파티 용돈 꽃바구니 가족들과 어버이날 파티

오덕이♪ 2024. 5. 6. 23:07
반응형

2024 어버이날
2024 어버이날 카네이션
2024 어버이날 케이크
2024 어버이날 선물
2024 어버이날 가족모임
2024 어버이날 음식추천
2024 어버이날 편지
2024 어버이날 준비


2024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올해도 양가부모님과 함께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가족들과 다 함께 맛있는 음식준비와 간단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2024 어버이날 카네이션꽃

손글씨 편지, 이벤트 준비.

다이소에서 풍선이랑 이벤트 용품들 구매했어요.
카네이션꽃 화분을 준비하고요.
제가 직접 카네이션꽃 그림을 그려서 편지를
예쁘게 써서 드렸어요.
어버이날만큼은 제가 직접 만들어서 정성으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요!♡

2024 어버이날 음식준비

어버이날 음식을 하나씩 추천드려 보아요.
음식 준비하면서 사진을 많이 올려보았어요.

경주 한옥 분위기 너무 좋죠? ^^
이날 비도 많이 내려서 운치도 있고
향긋한 풀냄새, 새소리가 너무나 좋았답니다.
처마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도 좋았어요.

남편이 한옥 마당에서 맛있는 고기를 굽고요.ㅎㅎ

빗소리 감상하세요.^^

코스트코 유명한 연어를 구매했어요.
코코 연어 신선하고 맛있어요!
직접 재배한 상추, 로메인, 루꼴라, 케일 넣어서
샐러드 만들고 그 위에 연어를 올렸어요.

연어 큰 팩 구매하면 대식구들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이날 연어가 젤 인기 좋았어요.

어버이날 상차림 연어회, 낙곱새 전골이
메인음식 이었어요.

코스트코 낙곱새 전골을 사 와서 가락국수사리 넣고
전골 베이스만 넣어서 끓이면 최고예요.
이날 비도 내려 너 낙곱새 전골 맛있게 먹었어요.

어버이날 푸짐하게 상차림을 준비했어요.

양가부모님과 언니네랑 다 함께 맛있는 점심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기분 좋게 보냈어요.

이날 음식이 꽃이더라고요.♡

2024 어버이날 선물, 손 편지

어버이날 준비한 선물을 드렸어요.

양가부모님 예쁘게 마음을 담아서 쓴 편지랑
용돈을 드렸어요.

어버이날은 특별한 선물도 좋지만
마음을 담아서 예쁜 손글씨 편지도 좋은 것 같아요.

2024 어버이날 감사합니다.

다시 태어나도 우리 부모님의

딸, 아들 며느리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어버이날 너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인생, 꽃처럼 살아가요.♡

우리 부모님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