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이들 아침메뉴 아침식사 메뉴 추천 어린이 아침식사 메뉴 아이들 아침밥 간단한 아침메뉴 모음

오덕이♪ 2024. 5. 2. 22:12
반응형

아이들 간단한 아침메뉴
어린이아침식사메뉴
아이들 아침밥추천
주말아이들 아침메뉴
아이들 일주일아침식단
아이들 아침
초등아이아침메뉴
청소년아침밥메뉴
아이들 일주일아침메뉴


아이들 일주일 아침메뉴 식단 모음

아침메뉴 추천
딸기, 사과, 망고, 캐슈너트, 삶은 계란

유치원 안 가는 주말아침 딸아이 아침이에요.
삼시세끼 꼭 먹어야 하는 딸아이는 아점이 없어요.
아침은 먹고 점심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아침은
간단하면서 딸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를 해요.

블루베리, 캐슈너트, 삶은 계란, 사과, 미나리절편

간단하면서 영양 가득한
아침메뉴예요.

소고기야채죽, 참외, 블루베리, 캐슈너트

딸아이가 과일을 좋아해서 다양하게
잘 먹어요.^^

시금치 김가루 주먹밥, 딸기, 블루베리
캐슈너트

냉장고에 있는 반찬들로 간단한 주먹밥
만들면 아이들 잘 먹어요.
주먹밥에 들기름 또는 참기름 살짝
넣어서 만들면 고소해서 잘 먹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는 7살 딸아이예요.ㅎㅎ

건자두, 블루베리, 소고기야채죽
딸기, 캐슈너트

참외, 캐슈너트, 계란프라이, 모닝빵 딸기잼

다양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식판에 과일, 견과류, 계란프라이, 빵
하나씩 잘 먹더라고요.

야채를 좋아하는 딸아이
곰돌이 식빵에 로메인, 계란프라이, 오이
파프리카, 토마토 올렸어요.
소스로는 계란프라이 위에 케첩 살짝
뿌렸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부초밥이에요.
소고기, 당근, 양파, 애호박, 버섯 볶아서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캐슈너트, 망고, 참외, 호두빵 하나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 한 개 다 먹었네요.ㅎㅎ

사과, 딸기, 망고잼 식빵으로 아침을 준비했어요.
딸아이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한입 크기로
만들었어요.

찐 단호박, 캐슈너트, 딸기, 거 자두

뉴질랜드산 단호박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전날밤 단호박을 쪄주시면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딸아이 식사 준비할 동안 단호박이랑 딸기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미리 전날 소고기스튜 만들었어요.
아이들 소고기스튜 잘 먹어요.^^

나물반찬 시금치, 콩나물, 파프리카
곁들여서 영양 가득한 소고기스튜 덮밥을
먹고 유치원 등원했어요.


나물반찬 시금치, 콩나물, 파프리카
곁들여서 영양 가득한 소고기스튜 덮밥을
먹고 유치원 등원했어요.

아이들 아침메뉴 아침식단을 모아봤어요.
저두 딸아이 아침, 저녁 메뉴가 늘 신경 쓰여요.ㅠㅠ
입도 짧고 까탈스러워서 반복되는 메뉴, 똑같은
반찬은 잘 안 먹어요.ㅜㅜ

아침에 딸아이 일어나서 유치원 등원하는 시간
맞춰야 하기에 아침 식단 준비는 늘 바쁘네요.
일어난 지 얼마 안 되어서 과하게 아침을 주기에도
속에 부담이 될까 봐...
딸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로 간단하게 아침메뉴를
준비해요!

아이들 아침메뉴 이어서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방문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