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 비슬산 대형카페 추천 포레밀 대구 달성군 근교 카페 포레밀 추천 대구 비슬산 브런치카페 추천

오덕이♪ 2024. 4. 26. 19:19
반응형

대구비슬산카페포레밀
대구비슬산참꽃축제카페추천
대구달성군 예쁜 카페추천
대구비슬산대형카페추천
5월 가정의 달대구대형 카페추천
대구근교아이들이랑 갈만한 곳포레밀카페
대구포레밀카페추천내돈내산


비슬산자연휴양림 올라가는 길 멋진 대형카페가
보이더라고요.
7살 딸아이가 포레밀카페 너무 예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ㅎㅎ
역시나 우리 딸공주 눈썰미가 정확했어요.^^
디저트도 맛있고 식빵도 맛있더라고요.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B%8C%80%EA%B5%AC+%EB%B9%84%EC%8A%AC%EC%82%B0+%ED%8F%AC%EB%A0%88%EB%B0%80&where=m&sm=mob_sly.hst&acr=1

대구 비슬산 포레밀 : 네이버 통합검색

'대구 비슬산 포레밀'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카페라테 귀리 우유로 따듯한 라테를  마셨어요.

7살 딸아이는 망고를 너무 좋아해서 망고 조각 케이크랑
음료수를 마시고요.

딸아이 샌드위치 만들려고 야옹이 식빵이랑
곰식빵 구매했어요.
이날 오후시간대라서 식빵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해서 3천 원대 샀어요.

식빵에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식빵이 맛있었어요.

지하층으로 내려오니깐 조용하고 좋았어요.
창밖으로 나무들이 푸름푸름한 너무 예뻐요!

망고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딸공주 순식간에 망고케이크 순삭 하더라고 오.
많이 달지 않고 생크림이 맛있었어요.

여기는 브런치메뉴도 맛있게 보였어요.
담에 남편이랑 브런치 먹으러 한 번 더 갈 거예요.ㅎㅎ

비슬산 포레밀 카페 전경이에요.
주차하기도 좋고요.
대구 근교 대형카페 베이커리 맛집이네요.

포레밀카페 뷰가 엄청 좋더라고요.

영업시간, 휴무일 참고 하세요.

대형카페라서 가족단위, 모임장소로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아이들 음료도 진열되어 있고요.

브런치메뉴랑 고양이식빵 또는 곰돌이식빵
인기 메뉴예요.ㅎㅎ

전반적인 사진들 다 찍어 보았어요.

포레밀카페 메뉴예요.

자녀랑 함께 방문하시면 참고하세요!

한 번 더 가고 싶은 비슬산 포레밀카페~~^^
힐링되는 곳이에요.

포레밀 브런치메뉴입니다.

포레밀카페 루프탑이에요.

전망도 좋고요.
비슬산 올라가는 길
공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푸름푸름한 비슬산 포레밀카페 딸공주 덕분에
예쁜 카페 다녀왔어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다 함께
포레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드려요!
[카카오맵] 포레밀
대구 달성군 유가읍 휴양림길 481 1~3층 (유가읍 음리)

https://kko.to/tPlADAE-7i

포레밀

대구 달성군 유가읍 휴양림길 481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포레밀
대구 달성군 휴양림길 481
https://naver.me/5rMzltAE

네이버 지도

포레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