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1일1레몬 유기농레몬즙 구매후기 유기농 레몬즙100% 하루 한포 먹기 유기농 레몬즙 효능

오덕이♪ 2024. 3. 29. 16:03
반응형

홈쇼핑유기농레몬즙
유기농레몬즙
유기농레몬즙 100%
레몬즙효능
유기농레몬즙 내돈내산
유기농레몬즙하루한 포

홀베리 100% 유기농 레몬즙 14포

* 6박스(84포) 내돈내산 구매후기

http://m-gs.kr/p/01/1039695335

[GS SHOP] 홀베리 100% 유기농 레몬즙 14포*6박스(84포)

상품보기

m.gsshop.com

홈쇼핑에서 구매를 했어요.(내돈내산)
홈쇼핑 채널에서 유기농레몬즙 많은 판매를 하더라고요.
한 번 더 방송 나오면 구매를 해야겠다 맘먹고 있는데
역시나 유기농레몬즙 방송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맛이 궁금하고? 하루 한 포씩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40대 건강을 잘 챙겨할 나이죠? ㅎㅎ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 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가진 스페인 농장에서
오직 유기농으로만
기른 고품질의 레몬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레몬에 대한 자부심을 넣었다고 하네요.


레몬은 꾸준히 먹어야 좋다던데..
껍질째로 먹어야 좋다던데...
하지만 말처럼 쉽지만은 않아요.
매번 깨끗하게 세척 후 즙으로 짜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매일같이 1 레몬 하는 게
쉽지는 않았어요.

이제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기농레몬즙으로 너무 편하게 1일 1 레몬
할 수가 있어요.ㅎㅎ

유기농레몬즙 스틱 하나를 물과 함께 희석해서
마셔보아요.
물을 많이 부었더니 새콤한 맛은 덜하네요.
물조절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유기농레몬즙 맛있게 먹는 tip

저두 유기농레몬즙 다양하게 먹어야겠어요!

여름에 탄산수에 희석해서 드셔도 맛있을 것 같네요.
저는 탄산수는 안 마셔서 물에 희석해서 하루 한 포씩
마셔야겠어요.

레몬즙 효능

1. 아침에 좋은 물

레몬즙 물은 칼로리가 적고 카페인이 없으며
상큼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건강 및 면역력을
올려줍니다.

2. 체중조절

레몬즙은 섬유소가 많기 때문에 금방 배불러
집니다.
따라서 식욕을 억제시켜줍니다.

3. 피로해소

레몬의 신맛은 구연산 때문이라고 합니다.
구연산은 체내 피로 물질을 배출해 주는
기능을 하는데요.

소화, 신진대사산물인 각종 노폐물이 체내에
쌓이면 몸이 피곤해지는데 구연산이 이를 제거해
피로를 없애줍니다.

대부분 에너지  음료에는 구연산이 들어가는
이유입니다.

4. 노화방지

레몬의 풍부한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 때문에 심혈관질환, 비만, 암등을 예방하죠.
특히 피부 세포 손상을 줄여 피부 노화 되는 것을
억제시켜 줍니다.

5. 몸에 산성화 방지

레몬에 함유된 구연산은 체내에서 대사 되어
알칼리성 물질인 구연산염으로 변환되며, 이는
체액의 pH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몬즙은 체네 환경을 알칼리화하는데
기여하는데요.
몸의 산도를 낮추어 산성화에 따른 건강악화와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레몬즙을 물이나 소스로 활용하면
건강도 챙기고 맛의 풍미도 높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비타민C를 과다섭취하면 사람에 따라서
설사나 매스꺼움 위경련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하면 뭐든 좋지 않아요.
적당하게 잘 섭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