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2024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상황 경산 반곡지 아이랑 복사꽃 구경 2024 03.30(토)복사꽃 실시간 개화상황 경산반곡지 주차장

오덕이♪ 2024. 3. 30. 23:47
반응형

2024 경산반곡지복사꽃개화
경산반곡지복사꽃개화상황
반곡지복사꽃실시간개화상황
대구근교아이랑꽃놀이 갈만한 곳
대구근교꽃놀이추천
경난반곡지아이랑복사꽃
경산반곡지주차장

2023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

https://jung2yun2.tistory.com/m/377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시기 대구근교 봄꽃 명소 추천 4월 반곡지 복사꽃길 추천 경산 반곡지

경산반곡지복사꽃 경산복사꽃 경산반곡지복사꽃개화 경산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대구근교봄꽃명소추천 4월 가볼 만한 곳추천 4월 반곡지 4월 반곡지복사꽃 2024 경산반곡지복사꽃개화 경산 반곡

jung2yun2.tistory.com

2024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

ttps://jung2yun2.tistory.com/m/396

[경북 경산]대구근교 복사꽃 관광명소 경산 반곡지 복사꽃 축제 개화상황 2024 경산 반곡지 복사

경산 반곡지 핑크 물결로 너무 아름답습니다. 반곡지 가는 길 복사꽃으로 주변이 핑크핑크 하네요. 지난주에는 남편이랑 둘이서 반곡지 복사꽃 구경 다녀왔고요. 오늘 주말에는 친언니, 조카,

jung2yun2.tistory.com


주말에 가족들과 다 함께 경산 반곡지 다녀왔어요.
아마 담주에는 복사꽃이 만개가 될 것 같아요!
오늘 2024. 03.30(토) 현재 복사꽃 개화상황
올려드립니다.

[카카오맵] 반곡지 주차장
경북 경산시 남산면 반곡리 238

https://kko.to/AUssQEZLIp

반곡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반곡지주차장
경북 경산시 남산면
https://naver.me/54kqflR8

네이버 지도

반곡지주차장

map.naver.com

반곡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반곡지 내려가는 길에
복사꽃이 조금씩 피어나고 있네요.^^

복사꽃 개화상황입니다.^^

딸아이랑 함께 복사꽃이 얼마큼 개화되었는지
보러 가는 길이예요.

아직 주변에 복사꽃의 핑크색 물결이 보이진 않아요.

반대편 주차장 쪽에는 복사꽃 개화가 좀 더 많이
되었어요.

현재 복사꽃 개화 상황입니다.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 다음 주까진 기다려야겠어요.

4월 초가 되어야지 반곡지 복사꽃 개화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주말에는 아쉽게도 복사꽃이 활짝 핀 모습을 보지
못하고 복사꽃이 조금이라도 더 핀 곳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7살 딸아이도 복사꽃을 찍으면서
아~ 예쁘다.ㅎㅎ

복사꽃이 핀 곳을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꽃사진을 담는 7살 딸공주~!!

복사꽃이 조금이라도 핀 곳에서 동영상도 찍으면서
꽃을 참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조금이라도 핀 복사꽃 앞에서 사진을 담아 보았어요.

복사꽃이 있는 곳이라면 열심히 뛰어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나지막한 산 쪽에 복사꽃 개화 상황이에요.

지금 이 순간도 참 예쁘네요.

볕이 좀 더 좋은 곳에는 복사꽃이 피었어요.

복사꽃이 핀곳은 너무나 예쁘네요!!

7살 딸아이가 주차장 주변에서 예쁜 꽃도
색색깔 담아서 왔어요.^^


반곡지 도로가 쪽  복사꽃 개화상황 이에요.

이쪽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주말 복사꽃 개화상황 이에요.

주말에 반곡지 복사꽃 나들이 계획이라면
복사꽃 개화상황 참고하세요.

도로 쪽 복사꽃 개화상황 참고하세요.^^

복사꽃 구경을 하고 저희가 자주 가는
윌로우 반곡지 247 카페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hty.top&where=m&ssc=tab.m.all&oquery=%EA%B2%BD%EC%82%B0%EC%9B%94%EB%A1%9C%EC%9A%B0&tqi=illAPsp0i0GssNPXfglssssst5d-148849&query=%EA%B2%BD%EC%82%B0%EC%9B%94%EB%A1%9C%EC%9A%B0%EC%B9%B4%ED%8E%98

경산월로우카페 : 네이버 통합검색

'경산월로우카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어머님이랑 함께 갔어요.

어머님이 딸아이랑 재밌게 놀아주세요.ㅎㅎ

윌로우카페 안에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책들도 많아요.

그중에서 딸아이가 좋아하는 책을 가져와서
할머니랑 책도 보고 딸기주스도 마시면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반곡지 복사꽃 개화상황 이에요.
담주 기대를 하면서 오늘은 조금 아쉽지만
윌로우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여유 있는
주말을 잘 보냈어요.

주말에 반곡지 복사꽃 구경하러 가신다면
복사꽃 개화상황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