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60계치킨 메뉴 크크크치킨 추천 크크크치킨 추천, 크크크치킨 뜻 나는솔로치킨 추천

오덕이♪ 2024. 3. 28. 00:45
반응형

60계 치킨메뉴
60계 치킨 메뉴 크크크 치킨
크크크 치킨 가격
크크크 치킨 맛
크크크 치킨 소스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나는 솔로치킨
나는솔로크크크치킨
아이들이 먹기 좋은 치킨 추천

오늘은 우리 가족 치팅데이~😘🫰🫰
요즘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이 핫하더라고요.ㅎㅎ
7살 딸아이도 티브이 광고를 보고 크크크 치킨 먹고
싶다고 얘기를 해서 딸아이 피아노 학원 끝나고
60계 치킨 메뉴 크크크치킨을 주문했어요.
저는 나는 솔로 보면서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이
맛있어 보여서 나는 솔로치킨 검색해 봤는데요.
크크크치킨이 검색되더라고요.ㅎㅎ
60계 치킨 리뷰도 좋아서 오늘은 크크크치킨을
꼭 먹어야겠어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8003626/home?entry=pll

60계치킨 경산정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4 · 블로그리뷰 35

m.place.naver.com

[카카오맵] 60계 경산정평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12길 27 (정평동)

https://kko.to/H7FzTp-C30

60계

경북 경산시 대학로12길 27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60계 치킨 경산정평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12길 27
https://naver.me/GKvgtja4

네이버 지도

60계치킨 경산정평점

map.naver.com

60계 치킨메뉴 크크크 치킨

가격 배달비 포함 24,500원

60계 치킨메뉴 크크크 치킨 주문했어요.

60계 치킨메뉴 가격

이미지 출처 : 60계치킨 홈페이지


60계 치킨 뜻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의

크크크는 크런치, 크럼블, 크리스피의 줄임말이에요.
튀김옷 위에 크럼블이 더해진 치킨이라는 뜻으로
결국 식감이 보다 더 바삭한 거죠!!

크크크 치킨 배달

크크크치킨을 주문하니 소스 3종도
기본으로 주셔서 더 푸짐하게 느껴지더라구욤.

맛 후기(내돈내산)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은 이름처럼
크럼블이 붙어있는 모습이었고요.
크럼블 사이로 김가루도 묻어있었어요.

크크크 치킨 식감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 중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아이들 먹기에도 간이 많이 되어있지 않아서?
아이들 먹기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크크크 치킨 만족도가 더 높아졌어요.

기본소스 3종

왼쪽부터 차례대로
HOT크크크소스/크크크소스/콘마요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콘마요소스가
맛있었어요.ㅎㅎ


콘마요소스는 꼬북칩 맛이 느껴지더라구욤.ㅎㅎ
옥수수콘의 달고 고소한 맛 소스로 저는 젤
맛있게 먹은 소스예요.

크크크소스는 새콤달콤 갈릭소스로
피클, 마늘, 홍고추 등이 작게 썰어져 있고요.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새콤함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HOT크크크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
카레향이 나는 듯했어요.
매콤한 카레소스 느낌? ㅎㅎ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으로 치킨을 튀겨서
튀김옷도 깔끔하고 뼈, 순살 모두 국새산을
사용해서 맛있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남편이랑 신메뉴 하하핫치킨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60계 치킨 크크크치킨을 맛있어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