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서일농원 서분례청국장]서분례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레시피

오덕이♪ 2024. 3. 27. 00:03
반응형

청국장 끓이는 법
서일농원 서분례청국장
냄세적은 청국장
간단한 청국장 끓이기
청국장추천
아이들국추천
서분례청국장추천


청국장을 좋아하는 남편이랑 7살 딸아이^^
우연히 홈쇼핑에서 서분례 명인 청국장을
보면서 만드는 과정이랑 냄새가 적은 청국장을
소개하는데 믿음이 가더라고요.(내돈내산)
청국장을 구입할 때 좀 신중한 한편? 이예요~ㅎㅎ
서분례청국장 구매하고 벌써 두 번째 끓여서
먹었어요.
남편은 청국장이 냄새가 많이 안 나서 좋다고
청국장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7살 딸아이도 청국장 좋아해요.^^

(내돈내산) 서분례청국장  레시피 공유해요.

편리하게 한 개씩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요리할 때 편해요.
보관할 때도 좋더라고요.

서분례청국장 구매하고 첫날 끓인 청국장이에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오늘 한 번 더 끓였어요.

마지막에 서분례청국장을 넣어주고 한 소금 끓이고
불 끄는 게 포인트예요.

서분례청국장 포장이 맘에 들어요.
냉동실에 깔끔하게 보관하기 딱 좋아요.ㅎㅎ
중요한 건 맛이잖아요. 👍 👍

https://m.seoilfarm.com/category/%EC%B2%AD%EA%B5%AD%EC%9E%A5/58/?page=1

제품 구매 - 청국장

청국장

seoilfarm.com

서분례청국장 만드는 법

육수용 멸치, 다시마, 무를 넣고
육수를 준비했어요.

돼지고기 간 것, 김치를 넣어주세요.
딸아이가 먹을 거라서 김치를 씻었어요.

기름을 살짝 두르고 볶아주세요.

볶은 고기랑 김치에 양파, 애호박, 버섯을
육수랑 같이 넣어주세요.

된장 조금만 넣고 한 소금 끓입니다.

두부랑 다진 파도 넣어주세요.

마지막에 서분례청국장을 저는 두펙 넣었어요.
두고두고 먹을 거라서 양을 많이 끓였어요.ㅎㅎ
취향에 맞게 넣어주세요.^^

서분례청국장 맛있게 잘되었네요!!!

청국장 넣고 한 소금 끓으면 불을 끄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7살 딸아이 고등어구이랑 서분례청국장

한 그릇 뚝딱 하더라고요!


저녁시간은 가족들과 다 함께 먹는 소중한 시간
맛있고 영양 가득한 저녁식사를 정성스럽게
준비했어요.

청국장이 건강한 음식이잖아요.
서분례청국장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