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양산 원동 꽃집미나리삼겹살]양산원동 미나리삼겹살 축제 맛집 추천 야외 미나리삼겹살 맛집 아이들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원동매화축제 야외 맛집 추천

오덕이♪ 2024. 3. 16. 00:59
반응형

원동매화축제 미나리삼겹살 맛집
원동역 맛집 추천
원동매화축제 꽃집미나리삼겹살 맛집
원동 꽃집미나리삼겹살 추천
원동 미나리삼겹살 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추천
원동매화축제 야외 맛집


양산 원동 매화축제 꽃을 구경하고  점심으로
전망 좋은 미나리삼겹살 식당에서 미나리
삼겹살을 먹었어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21578109/home?entry=pll

전망좋은집 미나리삼겹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4 · 블로그리뷰 200

m.place.naver.com

저녁으로 한 번 더 미나리삼겹살을 먹었답니다.ㅎㅎ
아이들이랑 가볼 만한 곳으로도 꽃집미나리삼겹살
야외라서 꼭 추천드려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41212263/home?entry=pll

꽃집미나리삼겹살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핑크핑크 예쁜 곳이더라고요.
야외 조명, 하우스 미나리삼겹살이라서
고기를 사가지고 가셔서 구워드셔도 좋아요.

https://jung2yun2.tistory.com/m/375

원동매화축제 양산 순매원 원동역 기차시가표 국내 봄꽃 축제 경남 양산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원동매화축제 양산순매원매화축제 양산원동역 양산원동매화축제기간 양산원동역기차시간표 양산원동매화개화상황 양산원동사진명소 양산순매원사진명소 주말양산순매원매화축제 주말원동

jung2yun2.tistory.com

원동매화축제

원동 꽃집미나리삼겹살

야외 꽃집 미나리삼겹살 맛집 인정!

아이들이 뛰어서 놀기에도 좋고요.
편안한 공간이라서 먹기 편했어요.

미나리삼겹살 식당보다는
하우스 미나리삼겹살 가격이 좀 더 저렴했어요.
자리대여는 고기를 사서 오시면 자리대여비만
내시면 됩니다!

두 끼를  미나리삼겹살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남편이 고기를 잘 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딸아이는 점심으로 미나리삼겹살 먹고
저녁으로 미나리삼겹살은 싫다고 하더라고요.

야외 예쁜 조명이 있어서 저녁에 오면
분위기 좋고 예쁠 것 같았어요.

야외 분위기 좋은 꽃집미나리삼겹살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점심때 먹은 미나리삼겹살도 맛있었지만
야외에서 먹는 미나리삼겹살 최고예요!!

고기 다 먹고 남은 고기랑 미나리 김치 넣어서
남편이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하트 미나리삼겹살 볶음밥 완성!!
남편이 요리에 재능이 있어요.ㅎㅎ

하트 미나리삼겹살 볶음밥 너무 맛있더라고요!

주변에 매화꽃이에요.
매화꽃 아래서 미나리삼겹살을 먹어요.

매화꽃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꽃집미나리삼겹살 주차공간도 잘되어있어요.

핑크색 컨테이너가 눈에 띄더라고요.
공간들도 예뻐요!

하우스 안에는 벌써 이미 자리가 없더라고요.

주변으로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꽃집미나리삼겹살 내부 모습이에요.
안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맞은편에서 핑크색 컨테이너가 보여서
검색하다가 찾아갔어요.
역시 매화꽃 아래 맛집이더라고요!

산새도 너무 좋고요!
꽃집미나리삼겹살 나와서 가는 길이 예뻐서
찍어 보았어요.

내년에 원동매화축제하면 고기 사들고
꽃집미나리삼겹살 가고 싶네요.ㅎㅎ

분위기도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들로 북적이겠죠? ㅎㅎ

매화꽃이 많아서 환상적인 곳
꽃집미나리삼겹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