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주간 점심메뉴 추천/콩나물 영양밥 추천/가을 제철 표고버섯밥/간단한 영양밥 만들기

오덕이♪ 2022. 10. 11. 16:54
반응형

오늘 오전부터 걷기 운동을 한 시간 반 정도 했어요.
오후 1시 반에 운동 끝나고 몇 가지 장 봐서 집으로
왔답니다.
넘 배가 고파서 부랴부랴 점심 준비를 시작했어요.
가을 제철인 표고버섯을 넣어서 콩나물 밥을 만들었어요.
된장국도 만들고요.ㅎㅎ

콩나물 소고기 표고버섯 영양밥 완성했어요.

된장국도 맛있게 끓였어요.
날이 쌀쌀해서 따듯한 된장국이 먹고 싶었어요.

(콩나물 소고기 표고버섯 영양밥 재료)

콩나물, 표고버섯, 소고기
(밥솥에 백미 코스로 만들어요)


콩나물, 표고버섯, 소고기 다진 것 준비했어요.

쌀을 씻어서 10분 나 두고요.

씻은 쌀 위에 콩나물, 표고버섯, 소고기를 올려주면
됩니다.
백미 코스 29분 후 영양밥이 완성되어요.

무, 양파, 애호박, 버섯, 대파, 두부 넣어서
맛있게 끓였어요.

두부도 단백질 먹어줘야죠.^^

보글보글 너무 맛있겠죠!ㅎㅎ

된장국도 시원하고 구수하게 잘되었어요.

콩나물 소고기 표고버섯 영양밥 완성했어요.

양념장은 따로 만들지 않고요.
다시마 간장, 참기름, 통깨 넣어서 비벼 드시면
더 맛있더라고요.

남편이랑 소박한 영양 가득한 점심을 맛있게 먹었어요.
한식 집밥이 최고예요.

된장국이랑 콩나물 영양밥 조합이 끝내줍니다!

아침으로 삶은 달걀 2개, 샤인 머스켓, 사과
먹었거든요.^^
그래서 점심은 더 든든하게 먹었어요.

밥다먹고 남편이랑 집 앞 일리카페에서 따듯한
커피 한잔도 마시고요.
하루를 알차게 보냈어요.^^

영양 가득한 콩나물 소고기 표고버섯밥
만들기도 간단해서 꼭 만들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