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침 건강주스 만들기/브로콜리 주스 만드는법 추천/아침,저녁 식사대용 주스 만들기

오덕이♪ 2022. 10. 10. 13:40
반응형

오늘은 아침 식사대용으로 브로콜리를 넣은 주스를
만들어 봤어요.
지난주에 건강 프로그램에서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이
대장암, 신장암에 걸려서 투병 후 현재는 아침, 저녁으로 한 달에 4번 정도 브로콜리 주스를 만들어서
마시는데 추천을 해주셨어요.
브로콜리는 쪄서 먹으면 가장 좋고 데친다면
5분 안으로 살짝만 데쳐야지 영양소 파괴도 안되고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브로콜리 영양소를 그대로 맛보려면
믹서기에 갈아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자주 마시면 간에 부담이

될 수 있어서 한 달에 4번 마시는 걸 추천

합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오늘 마셨어요.
그냥 물만 넣어서 갈았더니 약간의 씁쓸한 맛이
있어서 요쿠르트 하나 넣어서 갈았어요.
맛이 더 부드럽고 맛있네요.^^

(브로콜리 주스 재료)

브로콜리 반개, 사과 반개, 배 반개, 바나나1
요쿠르트 1.

브로콜리, 사과, 배, 바나나 준비했어요.


재료들을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믹서기에 물 한컵이랑 요쿠르트 넣어서 갈았어요.

색깔은 키위주스 빛깔이 나네요.

브로콜리 주스 완성이 되었어요.

브로콜리주스 완성.

브로콜리주스 한잔으로 아침 든든하게 잘먹었어요.

연휴가 끝나고 바쁜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추천드려요.

남은 연휴 편안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