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경산 단뽀뽀 맛집 추천/ 장어벤또/연어벤또/ 맛집인정👍(내돈내산)

오덕이♪ 2022. 4. 13. 13:04
반응형

남편이랑 오늘 맛있는거 먹고 싶어서 집인근에
단뽀뽀에서 먹기로 했어요.🥰
저는 연어도 너무 좋아하지만 장어는 진짜 사랑하거든요.ㅎㅎ
둘다 포기할수가 없어서 연어랑 장어를 다 주문
했답니당.😂💦
저는 단뽀뽀에 전화로 주문을 해놓고 20분 뒤에
매장으로 찾으러 갔어요!
단뽀뽀 인근에서 차한잔 마시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밖에 날씨도 화창하고 좋아서
야외에서 점심을 소풍의 컨셉으로 먹고 싶어서?🤣

너무 정성스러운 도시락이였고~
맛의 풍미를 더한 고급스러운 도시락이였어요.
야채 샐러드도 신선했구요~ 샐러드 안에
재료도 고급진맛에 저는 만족했어요.
장어 벤또가 20,000원 연어 벤또는13,000원
장어 벤또는 18,000원 이였는데 장어시세 때문인지
가격이 2만원대로 올랐더군요.😭
여긴 가격이 안아깝더라구요~~
일단 맛이 좋구요~ 정성이 가득한 벤또였어요.
저도 한입 까다로와서 맛없거나 어정쩡한 맛
가감히 안사먹고 안가거든요.🤣💦
여긴 저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였어요.ㅎㅎ

일단 맛있는 곳은 생각이 다 똑같아요.
음식이 맛있고, 재료가 신선하다, 특별한 메뉴이고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맛있게 혼밥하기 좋은~
이 리뷰만 보아도 저와 같은 생각의 고객의 소리가
보이죠.^^

단뽀뽀 메뉴랑 가격이예요.^^
맛이랑 가성비가 좋은곳이네여.
여기 사장님이 한결같이 음식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생연어 좋아하는 저는 서울 홍대에 맛있는 연어집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 맛 좋은 생연어 집을 늘 찾아답니다!!
단뽀뽀 너란 녀석 다시금 저의 맛의 향수를 느끼게
해준 아주 생연어가 싱싱하더라구요.👏👏👏
장어벤또도 장어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 좋더라구요.
이렇게 리뷰하니 점심은 단뽀뽀에서 먹고 싶네요.🤤
점심, 저녁메뉴로 단뽀뽀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맛이 단뽀뽀에 있네요.^^
한번 드셔보세요.ㅎㅎ(내돈내산) 저의 개인적인
맛을 리뷰했어요.^^
맛점 하시구요~ 즐겁고 여유있는 오전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