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 라일락꽃 명소/경북대학교 캠퍼스# 라일락꽃 향기가 가득하네요.

오덕이♪ 2022. 4. 12. 22:15
반응형

2022년 4월12일 라일락 꽃이 활짝피었어요.
어릴때부터 라일락 꽃향기가 너무 향기로와서
좋아했는데~~ 오늘 경북대학교 캠퍼스 안에 남편이랑 산책하러 가는길에 라일락 꽃을 보았어요.
너무 예쁘고 라일락 꽃향기를 맡고 싶어서 얼릉
라일락 꽃으로 발걸음이 향했어요.
아~~ 라일락 꽃향기 참 좋다.🤭🌸🌸🌸🌸🌸
이 봄이 참 행복하네요.

남편이랑 좀 더 가까이에 가서 향을 맡고
또 맡고 기분 좋은 락일락 꽃향기~~~

오늘 대구는 여름날씨였어요.
햇살도 뜨겁고 ㅎㅎ
그래도 라일락꽃 아래에서 남편이랑 알콩달콩
사진도 예쁘게 담았어요.👫💕💕

너무 꽃향기가 좋아서 한아름 꺽었어요.ㅠㅠ
라일락아 미얀해~~!!!!

라일락꽃 참 예쁘죠??ㅋㅋㅋ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고 라일락 꽃향기에...
빠져듭니다.😍😍

라일락꽃 아래서 오늘도 인생샷 찍었네요.
하하하하하핳핳핳~~

남편도 사진 찍는 포즈가 남달라요.ㅋㅋㅋㅋ
꽃향기를 좀 아는 남자.💗💗💗

경북대학교 캠퍼스 안에도 라일락꽃이 많았어요.
오늘 남편이랑 브런치 배부르게 먹고 산책왔다가
더 행복한 시간이 되었어요.ㅎㅎ
내일 비소식이 있던데 .. 꽃이 다 떨어질까봐😂💦
올해 봄은 꽃도 많이 보고 너무 행복하네요.
꽃구경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경북대학교
꽃나들이 명소네요.^^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이문세 노래로 하루를
마무리 하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