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주말 경주 한옥에서 가족들과 삼겹살 파티(미나리 삼겹살 구이)

오덕이♪ 2022. 4. 11. 00:36
반응형

주말 아침 경주 한옥에서 가족들과 모임이 있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구요~ 딸아이도 아침부터 경주간다고
신나보였어요.🤣 딸아이가 몇시에 경주 출발하냐고
설레이는 모습에 저두 빨리 떠나고 싶더라구요.ㅎㅎ
양가 부모님 그리고 언니네 조카 우리가족 모두 경주
한옥으로 출발을 했어요.^^
날씨도 좋고 포항 고속도로 가는길 산과 들에는
푸름 푸름 나무들  사과꽃이랑 복숭아 꽃이 너무 예뻤어요.🥰
저희 어머님이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미나리
쌈야채들, 마늘쫑 양파 짱아찌, 과일 이것저것
많이 준비해서 오셨어요.👍👍
된장국 재료도 다 준비해서 오셨어요.^^
최고~~ 최고🥰💕💕
친정엄마는 경주에 도착해서 먹을 삶은 고구마
직접 찐 보리빵, 간식류를 준비해서 오셨어요.
양가 부모님  감사합니다.💗💗💗
가족들 모두 경주 한옥에 도착해서 도란 도란 앉아서
따듯한 커피 한잔과 보리빵이랑 삶은 고구마로
티타임을 하며 얘기도 나누고 편안한 오전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양가 부모님들은 한옥 뒷산에서 쑥이랑 냉이 뜯으러 다니시고 봄이면 이렇게 다 모여서 고기도
구워먹고 매년 쑥도 뜯고 너무 좋아요.^^

점심시간 삼겹살 파티가 시작되고
고기 잘굽는 남자 저희 남편이 고기 판 앞에 앉아서
열심히 그리고 맛있게 고기를 구웠어요.👏👏👏
저는 이렇게 고기 잘굽는 남자는 처음이라 늘 감동
이예요.ㅋㅋㅋㅋ 진짜 고기 잘굽는 고굽남 인정👍

친언니랑 저는 반찬 세팅을 예쁘게 하구요.^^
저희 남편은 고기만 맛있게 담당해서 굽고요~~
어머님은 맛있는 된장국을 끓여주셨어요.♡
친정 엄마는 뜯은 쑥을 다듬고요.
양도 엄청 많던데.. 그 많을걸 다 다듬었네요.♡

너무 맛있겠죠.ㅎㅎ
어머님이 맛있게 끓여서 더 맛난 된장국도
가족들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된장국만 있어도 밥도둑이네요.ㅎㅎ
한국사람은 된장국이 최고죠.👏👏👏

삼겹살도 노릇 노릇하게 맛있게 잘구워서
인기 만점~~ 맛도 만점~~👍👍👍

마늘쫑 양파 짱아찌 고기랑 궁합이 찰떡~ㅎㅎ
청량고추랑 마늘 쌈 더이상 말이 필요 없쬬.
쌈에 고기한점, 짱아찌 넣고, 고추랑 마늘 올려서
한쌈하니 입안이 넘 행복했답니다.^^

입안을 상콤하게~~ 요 망고토마토 진짜 달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고기한쌈 먹고 망고토마토 먹으니깐 찐 별미였어요.^^

오늘 삼겹살 구이에 메인 미나리 돌돌 말아서 쌈장에 찍어 먹으니 입안 가득 미나리 향기가 너무 좋아요~
제철 미나리 오늘 많이 먹었네요.
미나리 지금 제철이라서 넘 맛있네요.😍

미나리 삼겹살 이 봄에 최고의 음식이예요.👍
오늘 가족들과 공기 좋은 경주 한옥에서 봄을 맞이하여 행복한 점심한끼가 참 소중하고 즐거웠어요~~^^

경주 한옥의 봄이예요.ㅎㅎ
봄햇살도 공기도 너무 좋았어요.

조용한 한옥마을이 참 좋네요.
이곳은 마스크 벗고 다니며 참 좋았어요.^^
주말에 가족들과 다함께 일상에서 벗어나서
고즈넉한 한옥에서 미나리 삼겹살 파티하며
행복을 불태우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ㅎㅎ
좋은기운 받아서 일주일 즐겁게 보내야겠어요!
남은 주말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