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워킹맘 아이들 저녁반찬 만들기 추천해요. 아이들 간단한 저녁메뉴

오덕이♪ 2022. 4. 7. 22:57
반응형

딸아이가 어린이집 다녀오면 오후 5시쯤 부터
저녁 준비를 하는데요~
딸 취침시간이 보통 저녁에 8시 반에서 9시 전에는
꼭 재우거든요.
그럼 소화를 시키고 잘려면 6시쯤엔 저녁을 먹이려고 해요.
그래서 저녁 메뉴로 간단하게 계란밥을 준비했어요.

반찬은 냉장고에 있는거 담고요~~
메추리알 장조림, 가지볶음, 멸치볶음
계란 간장밥 후다닥 만들었어요.
갓 지은 밥에 계란만 후라이 해서 따듯한 밥에
계란 후라이 넣어서 간장이랑 참기름만 넣어서
슥슥 비벼주면 한끼 식사로 넘 맛있게 잘먹어요.^^
그리고 요즘 양배추 그전날에 양배추 채썰어서 식초물에 담가 놓고 깨끗하게 씻어서 양배추 물기를
싹 빼고 냉장고에 보관해요.
끼니 마다 조금씩 꺼내서 마요네즈랑 케찹 조금
넣어서 버무려 먹으니깐 넘 별미고 입도 상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샐러드 겸 계란밥 짝꿍으로 양배추
샐러드도 곁들여서 먹었는데~
딸아이도 맛있다며 너무 잘먹더라구요.ㅎㅎ
바쁜 저녁 시간대 아이들 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
추천해 드려요.

저두 오늘 딸아이랑 식판에 반찬 한가지 빼고
똑같이 먹었답니다.
저는 전날 김치찜  남은거 또 먹어도 맛있어서
식판에 김치찜 담았구요.
최고~~ 최고~~^^
근데 이렇게만 먹어도 왠만한 밖에서 외식 하는것
보다 훨씬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제가 집밥을 더 좋아해서 그런거 같아요.😂💦
저녁에 계란밥 추천해요!
바쁜 저녁 시간대 이만한 별미 밥 반찬도 너무
맛있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