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경주 황리단길 핫플레이스 맛집 추천(리한)

오덕이♪ 2022. 4. 7. 00:10
반응형

황리단길은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아요.😂💦
황리단길에 핫플레이스가  많아서 남편이랑 둘이서
평일 오전에 자주 다녀오거든요.ㅎㅎ
오늘은 벚꽃 구경하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흥무로 벚꽃길에서 황리단길로 이동했어요.
거리가 가까워서 빨리 도착했네요.
10분 거리로 아주 가까워요.^^
황리단길에 도착해서 옷구경도 하고 소품샵이 많아서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거리 황리단길입니당.ㅎㅎ
소품도 젊은 감성에 찰떡~ 이뿐게 많아요.💗
구경하고 점심은 황리단길 리한으로 결정했어요.
여기는 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경주 황리단길 핫플레이스 음식점 리한이예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ㅎㅎ
새우로제 파스타, 페페로니 피자, 후렌치후라이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남편이 페페로니 피자를 찐 좋아하구요~~
저는 새우로제 파스타를 좋아해서 두가지 메뉴를
결정했고 후렌치후라이는 사이드 메뉴로 주문했는데
맛있었더라구요.👍👍
페페로니 피자 도우는 페스츄리였어요.
식감이 진짜 바샤샥~ 독특했어요.
맛도 괜찮았어요. 치즈도 듬뿍ㅋㅋㅋㅋ
새우로제 파스타는 두툼한 돼지 고기가 들어가서 독특한데 새우와 고기 파스타 조합이 어울리지는 않더라구요.😂
먹으면서 재료중에 뭐가 이렇게 입안에서 겉돌지?
텁텁한 고기 부분이 궁합이 좋지는 않았어요.
핫플레이스는 그냥 핫플레이스 뿐ㅋㅋㅋㅋ
개인 취향이라서 다 다르겠죠!

리한 메뉴

부채살 플레이트가 대표 메뉴고 사이드로 파스타랑 리조또 주문하더라구요.^^


리한 외관 분위기예요.^^
안에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이국적인 분위기에 아담하고 아기자기
했어요.ㅎㅎ
주말은 웨이팅 길더라고요~~~
황리단길 주말은 어딜가나 웨이팅ㅋㅋㅋㅋ

이건 황리단길에 주전부리 간식용 뻥튀기예요.
황리단길에서  하트 뻥튀기는 한봉지씩 꼭 사서가요.
가격은  4500원인데 금방 구운거라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ㅎㅎ
황리단길 가시면 요거 하트 뻥튀기 맛 보세요.
주전부리 간식용으로 최고예요.^^

경주 황리단길 다음엔 더 맛있는 핫플레이스
맛집을 찾아야겠어요.^^
경주 벚꽃 구경하고 황리단길 코스 어떠세요?ㅎㅎ
저는 오늘 오전부터 경주에 도착해서 알차게 잘
놀다가 대구 도착했어요.
또 경주 꽃보러 가고싶네유.ㅎㅎ
모두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