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주말아이들간식 까르보나라 쌀떡볶기 만들기 추천

오덕이♪ 2022. 4. 2. 21:39
반응형

꽃이 예쁘게 핀 요즘 주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까르보나라 쌀떡볶기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꽃보러 가족들과 함께 꽃구경도 하고 마트에 들려서
까르보나라 떡볶기 재료도 샀어요.^^

까르보나라 쌀떡뽂이 완성된 사진이예요.^^
맛도 최고로 좋았어요.ㅎㅎ

지금부터 까르보나라 쌀떡뽂이 만들어 볼까요?

< 재료 >
쌀떡 두팩, 까르보나라 소스, 우유 한팩
브로컬리, 양파 반개, 베이컨, 양송이버섯


집앞에 떡집에서 맛있는 쌀떡을 두팩 샀어요.ㅎㅎ
남편이 쌀떡을 간장에 찍어서 먹는걸 좋아해서
두팩으로 준비했구요.

양파 반개, 브로콜리 반개, 양송이 버섯 작은거 6개
베이컨 조금 궁중펜에 썰어서 담았어요.
올리브 오일을 두스푼 두르고 후추 조금 소금
적당량 넣어서 볶아주세요.

양파에서 윤이가 돌고 베이컨도 노릇 노릇 익으면
된답니다.
전체적으로 노릇노릇 맛있게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소스를 반 정도 넣고 우유를 넣어 주었어요. 우유는 100g 정도만 넣었어요.
그 위에 가래떡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넣어 주었어요.ㅎㅎ

5분 정도 센불에서 골고루 양념이 스며들도록
볶아 주시면 완성이에요.
까르보나라 떡볶이 만드는거 너무 간단하고
맛도 좋고 주말에 최고의 간식이예여.^^
저희 딸아이랑 남편도 너무 잘먹고 최고라며
맛있다고 난리 브르스ㅋㅋㅋㅋ

까르보나라 소스가 맛있지만요.
쌀떡으로 만드니깐 진짜 맛있었어요.
한번더 만들어서 먹으려고요.ㅎㅎ
주말에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맛있는 까르보나라
떢볶이 추천드려요.💗
행복한 주말 꽃처럼 예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