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주말 집밥 메뉴 추천(비오는날 음식추천)

오덕이♪ 2022. 3. 19. 23:26
반응형

이번주는 날씨도  흐리고 비도 내리고
이런날은 단짠 맵콤 메뉴가 먹고 싶네요.🤣
오늘은 요리하는 레시피 사진은 아니구요~
주말에 삼시세끼 메뉴만 추천해 드릴께요.ㅎㅎ

비도 오고 맛있는거 뭐 없을까?ㅎㅎ
특별한 음식은 아니지만
반찬 몇가지 없어도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메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주말 아침메뉴😄

새우야채볶음밥

냉동실에 새우를 해동 시켜서 애호박, 양파
파프리카, 당근 넣어서 맛있는 새우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볶음밥 간은 소금, 올리고당, 외간장 조금
마지막 참기름 조금 넣으면 맛나요~ㅎㅎ

주말 점심메뉴😋


열무고추장비빔밥

김치 냉장고에 열무 꺼내 놓고
먹기 좋게 잘라서 준비하고~
계란 후라이 후다닥 해서 열무랑 밥 넣고
마지막 계란 후라이 넣어서 고추장이랑 참기름
넣어서 스윽 스윽 비벼서 먹으니깐 정말 끝내줍니다.👍👍👍
남편은 열무 비빔밥 먹으면서 머슴처럼 먹어야
제 맛이라나?ㅋㅋㅋㅋ
진짜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요.^^
너무나 맛있게 먹었숩니당.😍

주말 저녁메뉴🤗


매콤한 닭발이예용~👏👏👏
마트에 가면 요즘 막창 잘나오잖아요.^^
가성비도 좋지만 맛도 좋더라구요.ㅎㅎ
조리 과정도 너무 간단하고 맛도 좋고~
닭발에 짝꿍?ㅋㅋㅋㅋ

대파 조금 넣어서 계란찜 만들었어요.^^
매콤한 닭발에 계란찜 궁합 말해뭐해~~!!!!

닭발 조금 먹다가
반찬으로 만들어 놓은 우엉이 있어서
우엉이랑 김으로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우엉주먹밥 진짜 맛있어요.👍👍
닭발이 매콤하니까 주먹밥 그리고 계란찜
세트 메뉴로 만들었는데 최고 더라구요.ㅎㅎ
우리 부부 주말 동안 간단한 메뉴로
집에서 맛있고 가성비 좋고
즐겁게 만들어서 잘먹었어요~~^^

한끼를 차려서 먹더라도 맛있으면
행복이고 기쁨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