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경주 맛집 추천/ 경주 제주항통 갈치 전문점(기장 맛집)/경주여행 맛집 추천 /경주 외동 불국사 맛집 추천드려요. 경주 아이랑 갈만한 식당 추천

오덕이♪ 2023. 2. 10. 22:31
반응형

제 생일을 기념해서 1박 2일 경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아이랑 함께 여행을 가면 현지 맛집 찾는 게 힘들더라고요. 특히나 경주는 핫플레이스 맛집은 많이 나오데 떡갈비 아님 순두부 정해진 메뉴들만 검색이 되니깐
좀 답답하더라고요.
경주 현지인 아는 분도 없고 ^^;;;;

남편이 제 생일 예쁜 곳에서 해준다고 경주 나정 고운 모래 해변을 가는 길 제 눈에 제주항통 갈치가 보이더라고요. 외관은 제주도 분위기가 나면서 깔끔해 보이는 식당이었어요.
그래서 제주항통 갈치 리뷰를 검색했어요.
역시나 맛있다는 리뷰ㅎㅎ
제주도에 가면 한 번쯤은 드셔보셨을 거예요?
제주도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있잖아요.♡

저녁으로 남편이랑 딸아이 함께 제주항통 갈치구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갈치요리 小 2인 70,000원 주문했어요.

직원분이 갈치구이 먹기 편하게 가시를 다 발라주세요.

직원분 기술이 대단하세요!

아주 깔끔하게 가시를 발라주셨어요.

아이가 먹기 너무나 좋은 메뉴입니다.
영양 가득한 저녁메뉴로 고기 안 먹고 갈치구이
먹으러 잘 왔다고 얘기했네요.^^

제주항 통갈치 메뉴예요.
저는 갈치구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 단골로
경주 갈 때 한 번씩 먹으러 가고 싶네요.

좀 아쉬운 건 밑반찬들 이예요.

밑반찬 종류는 다양해요.

고등어구이도 나오고요.

잡채가 ㅠㅠ 미역쌈은 최고예요.

저는 평소에 간간하게 먹어서 그런지 제입맛엔
반찬이 조금 단맛과 짠맛이 났어요.
저희 딸아이는 미역쌈에 갈치랑만 먹였네요.

밑반찬도 맛있었다면 아쉬움은 있지만
갈치구이가 끝내줍니다.
그래서 갈치만 먹으러 갈 거예요!

미역에 갈치 넣어서 쌈밥으로 주니깐
6살 딸공주 넘 잘 먹더라고요.

저는 미역에 양념장 조금 넣어서 갈치구이 얹어서
먹었어요.

갈치구이 초밥도 만들어서 먹으니 진짜 끝내줍니다.
갈치가 도톰해서 입안에서 녹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른 저녁시간이라서 저희가 다 먹었을 때쯤 손님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은 서비스예요.
아이스크림 종류도 진짜 다양했어요.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sug.top&where=m&oquery=%EA%B2%BD%EC%A3%BC%EB%B0%94%EB%8B%A4%EC%B6%94%EC%B2%9C&tqi=h%2Bh%2BwwprfSRssdqNRRwssssssfl-129850&query=%EA%B2%BD%EC%A3%BC+%EC%A0%9C%EC%A3%BC%ED%95%AD%ED%86%B5%EA%B0%88%EC%B9%98&acq=%EA%B2%BD%EC%A3%BC%EC%A0%9C%EC%
A3%BC&acr=1&qdt=0

경주 제주항통갈치 : 네이버 통합검색

'경주 제주항통갈치'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제주항 통갈치 경주직영점 있으니
기장까지 가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가 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 분위기도 괜찮아요.

경주여행 코스추천 맛집으로
제주항 통갈치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