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맨발걷기D-8/가을 맨발걷기 운동 추천/ 맨발로 걸어보세요.

오덕이♪ 2022. 10. 7. 00:26
반응형

오늘은 낮에 처리해야 하는 일들이 있어서 맨발 걷기 운동이 늦어졌어요.
부랴부랴 호수공원으로 가서 맨발로 걷기를 시작~

예쁜 코스모스를 보면서 지나칠 수가 없지요.ㅎㅎ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맨발 걷기 하면서 좋은 점은 천천히 걸으면서
계절의 변화에 마음이 심쿵~
산과 호수 들꽃, 나무를 보면서 걸으니 더 좋아요.
가을 가을한 요즘 단풍도 물들기 시작했어요.

가을 계절을 좋아해서 지금 이 순간을 제대로 느끼면서
맨발로 걸어요.

비가 올 듯 말 듯 오늘도 날씨는 흐리네요.
맨발로 걷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가을 경치 구경하면서 천천히 맨발로 걸어요.

비가 온 뒤에 마사토길  맨발로 걷기 더 좋아졌어요.
촉촉한 곳도 많아졌거든요.
비 오는 날 걸으면 젤 좋아요.
땅이 촉촉해서 기분이 좋답니다.

천천히 걸으면서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혼자만의 시간도 즐기며 맨발로 걷고 또 걸어요.

맨발로 걷다 보면 단풍이 조금씩 물들어가는데 울긋불긋한 나무들 보면서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이 느껴지네요.
담달이 11월이니깐요.ㅠㅠ

더 추워지기 전 까지는 열심히 맨발로 걸어야죠.
너무 추운 날은 몸의 체온이 떨어져서 맨발 걷기는
쉬어가야죠.
모든 운동은 적당하게 하는 게 좋겠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