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주간 점심메뉴 추천/건강식 집밥 차리기/고등어 구이 한상차림

오덕이♪ 2022. 10. 7. 15:45
반응형

오전에 집정리하고 맨발걷기 후 점심으로 먹을
고등어구이를 준비했어요~
운동 가기전 미리 고등어는 꺼내서 해동중~~
마트에서 신선한 야채들 장봐서 왔답니다.
요즘 저의 식단은 아침,점심은 잘챙겨서 먹구요.
저녁은 간단하게 소식해요.
그럼 자기전 속도 편안하고 좋아서요.
그래서 점심은 정성들여서 먹을려고 노력해요.^^;;

고등어만 에프에 굽고 냉장고에 지난번 담근 김치들
꺼내서 한상차림 차려봤어요.
반찬 김치만 있으면 되지요.ㅎㅎ

야채는 컬러풀하게 다양한 채소들을 식초물에
넣어서 깨끗하게 세척했어요.
보라색이 빠져서 아숩네용.ㅎㅎ

고등어는 에프에 15분 정도 돌리면 맛있게 구워져요.

15분 후 맛있는 고등어구이가 완성되어요.
넘 맛있더라구요!
겉바삭 속촉촉~~~♡♡♡

물김치, 열무김치,겉저리 그릇에 담구요.

야채도 먹기좋게 썰어서 담았어요.
저희집 식탁에 야채는 안빠져요.
항상 야채랑 곁들여서 먹는걸 좋아해요.^^

오늘 점심도 건강하고 맛있게 잘먹었네요.
집밥은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해요.
그리고 집밥만한게 없지요?^^;;

불금 금요일에 또 연휴까지~~♡♡♡
오늘 저녁부터 맛있는거 드시면서 편안하고
즐거운 가을 연휴를 즐겨보시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