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밀양카페추천 산아래휴 셀프카페/ 밀양 가볼만한곳 추천/ 밀양 뷰맛집

오덕이♪ 2022. 7. 12. 16:46
반응형

밀양에 뷰가 좋은 셀프카페 소개해드릴께요.^^
밀양 산아래 휴 셀프카페를 다녀왔는데 뷰가 넘
멋지더라구요.👏👏👏
정말 산아래 멋진 카페였어요.ㅎㅎ
푸름푸름 뷰 멋지죠?🌿🌿🌿

이곳은 카드는 안되구요~~
현금을 꼭 가지고 오셔서 결재를 하셔야해요.
커피 값만 결재하면 과일, 빵, 여러가지 차 종류들이
다 무료로 드실수가 있어요.

셀라서 차리고 정리까지 직접하셔야 한답니다.

냉장고 안에 참외, 사과, 신라명과 식빵, 사과즙
오미자, 자몽잼, 딸기잼 등
무료로 드실수가 있어요~

허브, 연잎 등 차종류가 다양해요.
커피  맛은 아주 평범한 맛이네요.
보통 식당가면 후식으로 커피 자동머신
내려서 먹는 그 맛이였어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는 쏘쏘입니다.ㅎㅎ

음식들을 셀프로 준비를 했습니다.

자몽, 딸기잼도 그릇에 담구요~~~

식빵은 토스트기에 바삭하게 구웠어요.

과일이랑 아이들이 마시는 사과즙도 준비하구요~

저희 자리는 약간 오르막 중턱에 있어서
음식 준비해서 왔다 갔다가 좀 힘들었네여.ㅠㅠ
하지만 뷰가 멋지고 단독공간이라서 넘 좋았어요.
에어컨이랑 선풍기 바람도 빵빵하게 나와서
시원하게 놀았어요.

이곳이 저희의 단독공간으로 있었던 곳이예요.
분위기가 좋았답니다.ㅎㅎ

주말이나 휴가때 가족들과 아이들 함께 다녀오시기
넘 좋아요.
밀양 가는길도 예쁘더라구요.

정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다니기에 좋았어요.

산새가 넘 멋지더라구요.
주말에 멋진 산새를 보면서 힐링하고 왔네여~~

산아래휴 카페 초입구에서 읽어보고요.ㅎㅎ

뜰과 화단에 예쁘게 조경이 잘되어있어요.^^

멋진곳에서 가족들과 다함께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대구근교에 밀양 산아래휴 셀프카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