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두부김치 만들기/ 김치볶음 즉석손두부/두부요리 추천

오덕이♪ 2022. 7. 5. 16:45
반응형

집과 가까운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즉석 손두부 한모를 샀어요.
두부가 따듯해서 집에서 잘라서 먹었는데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오늘 한번 더 이마트에 가서
즉석 손두부 두모를 사왔어요.
오늘 점심은 묵은김치 볶아서 따듯한 두부랑
두부김치 만들어서 먹었어요.
맛은 진짜 왠만한 관광지에 판매하는 멧돌두부
보다 더더더 맛이 진하고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시중에 판매하는 완제품 두부랑은 맛이 다르더라고요.
즉석 손두부 진짜 맛이 깊고 맛있어요!
어제는 즉석 손두부로 두부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거든요.
두부가 맛있으니깐 어떤 메뉴든 맛은 최고였어요.

요건 저희 부부 저녁으로 건강식 두부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야채도 골고루 섭취하고 고단백질 두부도 들어가니
영양적으로 최고의 메뉴였어요.
두부 샐러드는 자주 먹을꺼예요.^^

두부김치 재료

즉석두부 한모, 묵은김치

(양념)
꿀 한스푼, 참기름 한스푼


김치만 맛있게 볶아도 두부김치는 성공이죠.^^
김치가 맛있게 볶아져서 대박입니다.ㅎㅎ

금방 나온 즉석두부 두모 사서 집에서 바로 잘라서
먹었어요.

직접 만든 손두부라서 맛이 진짜 좋았어요.
두부김치 또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최고!최고예요.

샐러드도 만들어서 두부김치에 곁들여서
좀 더 건강식으로 점심한끼 야무지게 먹었어요.

신선한 샐러드랑 두부김치만 있어도 최고의 점심
이였어요.^^
건강하게 먹으면 하루종일 몸도 가볍고 기분도
좋아요.ㅎㅎ

두부김치 넘 맛있게 먹어서 꼭 추천드려요.
날씨도 넘 더워서 입맛도 없잖아요.
두부김치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시원한 오후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