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시크릿쥬쥬 아이들 케이크 만들기(아이들 케이크 추천)

오덕이♪ 2022. 1. 8. 00:45
반응형

저희 딸램이 생일을 맞이하여
딸이 가장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케이크를
만들어 보았어요.🎂

시크릿쥬쥬 수제케이크를 2단으로
주문을 하려고 가격을 알아보니까
1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시크릿쥬쥬 수제케이크 1단은 8만원 정도?
고민을 하다가 제가 좀 더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로 케이크를 만들고 싶어서...
그리고 딸 생일 케이크를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면 더 의미 있고 딸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서 재료들을 폭풍 검색해서 주문하고  꼼꼼히 준비했습니다.🤣👍

시크릿쥬쥬 케이크 재료 준비
재료
시크릿쥬쥬 인형 2개(네이버 검색)
케이크 시트 3호 주문(네이버 검색)
(케이크 시트 2호  3호 주문해서 2호로 연습
하고  생일 당일 3호로 만들었어요.)
케이크 생크림(핑크랑 일반 생크림) 두가지로 주문.
(케이크 시트 주문할때 같은 곳에서 주문함)
케이크 데코에 필요한 수제 머랭(수제머랭)
진주 초콜렛 토핑.
검색해서 주문함.
신선한 딸기(당일준비)

케이크 원재료 준비
케이크 하판 3호, 케이크 박스 3호 주문.
케이크 시트 주문하는 곳에서 원주문도
다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케이크 만들때 필요한 케이크 돌림판
짤주머니 등등.. 검색해서  다 구입했어요.
두고 두고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케이크 만들기 전에 재료들을 준비해 주세요.🍓🍓
케이크를 성공적으로 잘 만들 수 있을까?😰😰
너무 긴장이 되었답니다.
재료를 준비하면서 신선한 제품으로 깨끗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의 소중한 딸이 먹을 케이크니깐요!!

시크릿쥬쥬케이크 재료준비

시크릿쥬쥬 케이크 생크림 바르기

3호 시트에 생크림을 바르고 딸기를 올려주세요.
만드는데 너무 예쁘고요~ 재밌어요~👏👏👏

시크릿쥬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토핑

생크림 바르고 딸기 올리고
반복해서 완성해 주세요.
가장 위에 생크림을 바른 시트 빵 위에
딸기를 가득 올려주었어요.🍓🍓🍓🍓


시크릿쥬쥬 케이크 생크림 데코

핑크색 생크림으로 케이크 전체를
매끄럽게 바르고요~
이제부터 입니다.
다양한 데코 틀을 이용하여서 예쁘게
케이크를 꾸며 줄꺼예요.
어설프지만 나름 열심히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딸이랑 함께 머랭이랑 진주 초코렛으로
시크릿쥬쥬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딸램이가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저두 처음 케이크를 만들었지만 넘 맘에
들었구요.ㅋㅋㅋㅋ


시크릿쥬쥬 케이크 완성

마지막에 시크릿쥬쥬 인형을 올려주었어요.
딸이랑 함께 데코도 하고 이시간이 참 좋았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 케이크
만드는거 너무 추천해 드려요.👍👍
혹시나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쥬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