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5살 아이들 반찬메뉴 추천(아이들 일주일 반찬)

오덕이♪ 2022. 1. 6. 23:10
반응형

저희 딸램이는 올해 5살이 되었습니다.🥰
아이들 체력과 에너지는 상상 이상 지칠줄
모르죠?😰
그래서 식단도 늘 신경을 쓴답니다.ㅎㅎ
아침 식단은? 저녁 식단은? 🤔
늘 반찬 메뉴 고민이예요.ㅠㅠ
이곳 저곳 폭풍 검색에 나름 음식 연구도
많이 한답니다.🤣

5살 딸램이 월요일 식단

저희 딸램이 월요일 식단이예요.
반찬은
새우볶음, 파프리카(생으로 먹는걸 좋아해요)
브로콜리 버섯볶음, 항정살 미나리 볶음.
저는 제철음식으로 반찬을 자주해요.
영양가도 풍부하고 맛도 좋아요.^^

5살 딸램이 화요일 식단

밥솥에  콩나물이랑 소고기를
넣어서 밥을 했어요.
양념은 외간장 조금 참기름 넣어서 비벼서
줬어요.^^
반찬은
파프리카, 당근볶음(올리브 오일에 살짝)
멸치볶음, 버섯계란국


5살 딸램이 수요일 식단

늘 한식으로 반찬을 만들어요.
반찬은
표고버섯 콩나물국, 고등어구이, 배추물김치
멸치볶음.
고등어구이는 에어프라이기로 구우면 넘 편해요.


5살 딸램이 목요일 식단

마트에 파래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반찬은
파래무침, 소고기 야채 동그랑땡(직접만들었어요)
멸치볶음, 달래 된장국
다음에 파래 밥전이랑 소고기 야채 동그랑땡
올려볼께요.😄


5살 딸램이 금요일 식단

제철 물미역 지금 넘 맛있어요.^^
저희 딸램이 물미역이랑 고기쌈 잘먹어요.ㅎㅎ
반찬은
돼지고기 앞다리살 수육, 물미역, 파프리카
견과류 멸치볶음


저랑 남편은 저희 딸 덕분ㅎㅎ
수육을 예쁘게 담아서 봄동 겉저리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5살 딸램이 토요일 식단

반찬은
소화가 잘되는 닭 야채죽, 북어 무우국
파프리카, 장조림, 새우볶음
딸이 무우국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끓였어요.^^


아이들 김밥 좋아하죠?😍
저희 딸램이도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서 먹어요.^^
먹기도 편해서 혼자 앉아서 정말 잘먹더라구요.
아이들 잘먹는 모습이 가장 행복 하잖아요.😄


5살 아이들 반찬
저희 딸램이 식단으로  많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또 내일 아침 메뉴가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