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겨울방학 아이들 간식만들기 추천(피자)

오덕이♪ 2022. 1. 4.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5살 딸램이랑 함께
어린이집 겨울 방학을 맞아서 둘이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피자를 만들었어요.🥰
집앞 마트에서 간단한 피자 재료들을 사서
준비를 했습니다.🙌
재료는
또띠아, 모짜렐라치즈, 토마토소스, 양파(반개)
파프리카(빨강,노랑),옥수수, 느타리버섯
버섯은 집에 있는거 사용했어요.ㅎㅎ
베이컨 요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또띠아는 얇아서 두장으로 구웠어요~
또띠아 첫장에 피자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다시 또띠아를 올려서 재료들을 토핑했어요.
모든건 저희 5살 딸램이 예쁘게 토핑을 했답니다.
(오구 오구)😘💕💕

작은 손으로 얼마나 꼼꼼히 재료들을 토핑하는지
저랑 남편은 딸을 향해서 계속 엄지척을 날렸어요.👍👍👍
아이들이랑 겨울방학 또는 주말에 간식 만드는거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또 저희 딸램은 간식을 만들기 시작하는 그 순간부터
열정과 끈기와 근성으로 똘똘똘  끝까지 앉아서 완성을 하거든요~ ㅋㅋㅋㅋ
아래 사진을 보시면 재료 토핑을 다하고
모짜렐라치즈 가루를 가득 가득 올려주세요.😍

5살 딸램이 재료 토핑과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서 만든 피자예요.🥰👍👍
피자 토핑이 끝나면
에어프라이기 혹은 전자렌지에 넣어서
구워주면 되는데요~~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피자를 누르고
180도 12분 정도 구우면 치즈가 샤르르 녹아 있는
맛있는 피자가 완성 됩니다.


근데 아이랑 함께 먹는 피자를 만들때
팁을 드리면요!
아이들은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잖아요.
그래서 피자에 토핑을 하고 야채만 익혀서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다시 피자 모드로 돌려주시면 아이들이
먹기에 좀 더 식감이 부드러운 피자가 완성이 될꺼예요.^^

특히 양파 식감을 안좋아해서ㅠㅠ
다음에 만들때는 양파를 좀 더 얇게 채썰구여~
좀 더 익혀서 만들어야겠어요.😄

노릇 노릇하게 맛있게 피자가 구워졌어요.🤤
완성된 피자 위에 루꼴라나 바질을 올려도 좋구요.
특히 루꼴라 추천 드려요.^^
아이들도 피자 위에 올려주는거 좋아해요.😋
저는 이번에 파슬리로 당첨!😜

완성된 피자에 파슬리를 올렸어요.^^
좀 더 외식하는 분위기도 나면서 괜찮죠?☺
저는 마지막 토핑도 신경을 쓰기에 ㅋㅋㅋ
딸램이가 예쁘게 파슬리 토핑으로 완성을
해주었답니다.

아이들이랑 겨울방학 간식으로 피자 만들기
간단하면서 넘 추천하고 싶은 간식 메뉴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피자 만들기 해보세요.🤗
맛도 좋구 시간도 잘가구 즐겁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