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겨울방학 간식추천(눈사람 샌드위치)

오덕이♪ 2022. 1. 6. 00:02
반응형

오늘은 5살 딸램이랑 눈사람 샌드위치를
만들꺼예요.😘
어린이집 겨울방학 기간이라서 바쁘네요!

지난번 어린이집에서 눈사람 샌드위치를
딸램이 만들었어요.
재밌었는지~ ㅎㅎ
제가 장볼때 간식으로 식빵을 사야겠다고
얘기를 하면 딸램이  " 엄마 오늘 눈사람
샌드위치 만들려고?🤣 ㅋㅋㅋ"
어린이집에서는 눈사람 샌드위치 만들때
동그란 과자랑 색색깔(m&m초콜릿)초콜릿
재료가 들어간다며 재료를 설명해 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딸램이랑 귀여운 눈사람 샌드위치를
다정하게(?) 만들어 보려구용.😆




재료
1. 식빵
2. 딸기쨈, 땅콩쨈(둘중 하나)
3. 색색깔 초코펜
4.치즈

식빵을 얇게 밀어 주세요.

식빵 두장을 펼쳐놓고
앞에 사진이 없어서 준비된 식빵
사진을 올립니다.😂

유리컵으로 눈사람 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유리컵이니 조심 조심 살짝 눌러주세요.^^

눈사람 모양 안에 취향대로
쨈을 바르세요.
저는 딸기쨈이랑 땅콩쨈 같이 믹스해서
눈사람 샌드위치에 바르면 더 맛있더라구요.😄
예쁘게 눈사람 샌드위치 안에 바르구요~~

식빵 하나는 쨈을 바른 것
그 위에 식빵 하나를 더 올려서
눈사람 모양을 완성해 주세요.

컵으로 자른 눈사람 모양을 만들어서
중간에 치즈로 눈사람 목도리를 만들었어요.ㅎㅎ

초코펜으로 눈사람 눈이랑 코, 입을
그려주세요.

눈사람 눈, 코,입 예쁘게 그리고 있는
딸램입니다.ㅎㅎ
너무 예쁘게 꼼꼼하게 잘하더라구요.👍👍
아이들 간식으로 눈사람 샌드위치 넘 좋아요~
만드는 과정도 귀엽고 재밌구요.
다양하게 만들고 색칠하고 딸램이 넘 즐거워
했답니다.ㅋㅋㅋㅋ

눈사람 단추까지 예쁘게 그려서요.ㅎㅎ
그리고 나서 눈사람을 세개는 더 만들었답니다!

우리 딸램 눈사람 그리기에 푹 빠진...

아이들 간식 눈사람 샌드위치가 예쁘게
완성이 되었어요.
크리스마스 전에 만들어서 분위기랑 너무
찰떡 ㅋㅋㅋㅋ
우리 5살 딸램이가 만든 샌드위치 넘
잘 만들었쥬?🥰

이건 제가 만든거예요.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추천드리구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에도 추천드려요.
맛도 최고예요.ㅎㅎ
딸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 주말? 아이들 방학기간 동안 예쁜 간식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