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422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굽기 시간/ 건강 간식 추천/ 422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촉촉하게 꿀팁 추천

오덕이♪ 2022. 5. 27. 15:36
반응형

고구마는 최애 국민 간식이잖아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두번째로 바꿨어요.
역시 422에어프라이어 무소음이라서 너무
만족하면서 잘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진짜 잘 사용을 하거든요~
자주 군고구마를 에프에 만들어서 먹는데
아~~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달콤한 군고구마 최고야요.👍👍

군고구마가 노랗게 잘 구워졌어요.😋
너무 맛있겠쪄??ㅋㅋㅋㅋ

큰 고구마 촉촉하고 맛있게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꿀팁 알려드릴께요.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네요.ㅎㅎ

우선 큰 고구마를 잘 세척해주세요!
깨끗하게 씻은 고구마를 에프 체반에 담아주세용~

가장 윗쪽으로 올려서 넣어주세요.
에프마다 내부가 조금씩 다르니깐
에프에 맞게 고구마를 넣어주세요.

군고구마 시간은
수동조리 상태에서 200°c , 시간은 50분으로
맞춰서 조리해주세요.
큰 고구마는 조리시간 짧게 하면 서걱 서걱
맛이 없더라구요.

얼마전 저희 어머님이 큰고구마를 에프에
딱 50분 돌려서 먹으니깐 너무 맛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집에와서 큰 고구마를 50분 돌리니
우와 군고구마 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어머님이 꿀팁을 주셨어요.ㅎㅎ

50분 돌리면 알아서 맛있게 되니
요즘은 에프 없으면 불편해여.😂💦
저는 에프를 잘사용해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예요.ㅎㅎ

50분 후 군고구마가 다 되었어요!

너~무 뜨거워서 장갑끼고 군고구마 반을
갈랐어요.

우와~~ 너무 맛있게 군고구마 완성되었어요!
아~ 넘 맛있겠다.
호호~~ 우유랑 같이 먹어야지!ㅎㅎ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되었어요.ㅎㅎ
너무 달아서 꿀넣은듯 한데여?🤣

오~~ 넘 맛있겠죠??
넘 촉촉해서 목 넘김도 그냥 스윽 넘어가네요.ㅎㅎ
맛있게 잘되어서 기분 좋아요.🥰

오후 건강식 간식으로 군고구마 최고네여!
에프에 군고구마 시간 잘 맞춰서 드셔보세오.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