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소복이 편백나무찜기 풀세트 구매 후기 /편백나무찜기 추천

오덕이♪ 2022. 5. 27. 15:04
반응형

편백나무찜기로 만든 소고기 음식들을 친구들과 먹고 감탄하며 찐맛집이라 생각했는데요~
요즘 소복이 편백나무찜기가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나혼자산다~ 박나래님 편.
W 해방타운 유선님이 소복이 편백나무찜기를
협찬이 아닌 개인소장용으로 해방타운에 가지고
나오셨죠.ㅎㅎ
요리도 근사했어요.^^
방송뿐만 아니라 SNS 소복이 편백찜기가 열풍
이더라구요~~
요리에 관심이 있고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먹는걸
좋아하며 건강한 음식과 요리에 관심이 많으면
소복이 편백찜기 하나씩은 가지고 요리를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블로그나 SNS로 많은 리뷰와 사진들을
올려주시니 한번쯤은 검색을 해보았고,
방송에서도 보니깐 저처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소복이 편백찜기를 구매 하기전  리뷰를 보니까
리뷰 2,018  꼼꼼히 체크하고  장,단점 확인 후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단점보다는 장점이 가장 많았어요.
그리고 편백나무찜기 잘못 구매하면 진짜 낭패거든여.ㅠㅠ
나무에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진짜 예민한
부분이예요.

소복이 편백나무찜기

소복이 편백나무찜기를 믿고 사는건

장인이 17년동안 편백나무 전문으로
목공방에서 고급형 편백나무찜기를 고집해요.

더 중요한건...

1. 옹이가 없어야 하구요.

2. 과속 건조를 하지 않고

3. 다른 목재는 사용을 하지 않는다.

만약 여기에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소복이  100%  환불제를 시행 하더라구요.

요즘은 리뷰로  믿고 구매를 하잖아요!!
리뷰2,000이상 이면 방송 협찬이 거의
소복이라고..

그래서 어제 소복기 편백찜기를 구매하고
오늘 받았어요.

상자에 꺼내는데 편백나무 향이 너무 좋았어요.
나무 결도 너무나 부드럽구요.

소복이 편백나무찜기 가격은 179,560원+4,000
(택배비)

소복이 편백나무찜기가 5,000 완판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33%(off ) 행사를 하네요.
기존 소복이 편백나무찜기 268,000원
행사가 179,560원 할인 행사를 해서 이번에 구매를 했어요.😂

소복이 편백나무찜기 구성은요.

편백나무찜기 2개
스텐채반 2개
편백뚜껑 1개
시간알람 1개


세트구성 넘 만족해요.ㅎㅎ

편백나무향이 좋아서 요리하면 편백향이 음식에
스며들어서 그 맛이 환사적 이랍니다!
빨리 좋은재료, 신선한재료 장봐서 건강한 요리를
만들고 싶어요.
조만간 편백나무찜기로 요리해서 리뷰 올릴께요.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저는 요리하는걸 좋아하고 결혼전에도 요리는
저의 취미생활이였어요.
하지만 요리도 요즘은 장비빨!!  진짜 중요해요!
운동이든 운동기구든  모든게 장비가 좋아야지 최고 좋더라구요!
저는 비싸면 그 값을 한다고 생각하기에
가격보단 품질이 우선이고 어디든 거기에 맞게끔
투자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곧 소복이 편백나무찜기로 건강식 요리 만들어서
리뷰 올릴께요~~


불금 시작이네요.ㅎㅎ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오후 보내세요!
내일이 주말이라 더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