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5월에만 나오는 망고수박/ 달콤한 망고수박 추천/5월 제철과일

오덕이♪ 2022. 5. 25. 19:41
반응형

수박을 좋아하는 우리 딸공쥬🍉
오늘은 5월에만 나오는 망고수박을 사봤어요.
이마트 앱에서 망고수박 리뷰를 보니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저두 올해 망고수박은 처음 맛 보았어요.😍
진짜 달고 맛있더라구요.
망고 맛은 아니구요. 색만 망고색ㅎㅎ
달달한 수박맛🍉🍉🍉
우리 딸공쥬 맛있어서 잘먹더라구요.👸👍

망고수박 색깔도 넘 예쁘네요.ㅎㅎ
망고수박 사이즈도 크진 않아요.

아이들 축구공 사이즈 만해요.ㅎㅎ
단단하고 쫘악 갈라지는게 엄청 달고 맛있네여~~

망고수박 식감도 좋구 넘 달아서 많이 먹으면
안되구여~~ 조금씩 드세요.ㅎㅎ
뭐든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탈나요.🤣

예쁘게 잘랐어요.ㅎㅎ
하나 들고 맛보니 넘 달다~~~😍😍

딸아이 학원에 가는길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딸아이 간식으로
망고수박, 콩나물 부침개, 오디
요렇게 도시락 싸서 딸 픽업하러가요.ㅎㅎ
너무 좋아하고 잘먹을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망고수박 추천해드려요.
특별한 날이나 가족모임때 망고수박 드셔보세요.
인기 좋아요!🤣👍👍👍

딸공쥬 망고수박 클리어 하고
오디도 잘먹네요.ㅋㅋㅋㅋ

오늘 딸공쥬 요미요미 보강수업 끝나고
집앞에 장미가 너무 예뻐서 둘이서 꽃구경도
했어요.💐

오늘 딸아이가 만든 우산이예요.ㅎㅎ
너무 예쁘죠?ㅋㅋㅋ

낮에는 너무 덥네요.😂💦
시원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제가 망고수박 화채도 리뷰해서
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