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청도 물놀이 카페 추천/ 청도 소우주 카페/아이들이랑 갈만한 카페 추천

오덕이♪ 2022. 5. 22. 14:50
반응형

주말에 아이들이랑 시원한 물놀이 카페를 다녀왔어요.😂💦
청도 소우주는  물놀이 카페로 유명하죠?ㅎㅎ
주말에 소우주를 갔더니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조카랑 딸공쥬도 넘 좋아해요.🤣👍
아이들은 도착해서 바로 물놀이 시작~~💦
아이들이 넘 잘놀아서 저희들도  편안하게
차한잔의 여유를 즐겼어요.ㅎㅎ
야외테라스 앉아 있으니깐 자연 바람이 너무 시원해요~🌿🌿🌿


시원한 에이드를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자몽, 산딸기, 소우주,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종류별로 맛을 봐서 좋았어요.ㅎㅎ
개인적인 맛취향으로는 소우주랑 자몽에이드가 맛났어요.🍹

에이드가 넘 예쁘고 시원하고 맛나네요.🥭🍓🍇
맛도 좋고 뷰도 넘 좋았어요.🌳🕊
소우주는 두번째 방문했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구 물놀이를 하다보면 배도 고프잖아요~~
소우주 경양식 음식들도 맛있어요.^^
아이들 물놀이 하다가 간식으로 음식도 주문했어요.ㅎㅎ

우리 아이들 신났어여.ㅎㅎ
아이들 놀기에 소우주 물놀이 카페 추천드려요.👍👍

장미꽃도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아서 아숩네요.🤣

소우주 입구쪽부터 물놀이 공간이 이어져서
아이들이 재밌게 놀수있어요.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네요.ㅎㅎ

아래쪽까지 앉을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들이
많아요.

우리 조카랑 딸공쥬는 꽃잎 뜯어서 놀기도 하구여~~

딸공주가 예쁘게 뜯은 하트 꽃잎을 엄마 선물이라며
줬어요.💗💗💗
하트 꽃잎 넘 예쁘네여.ㅎㅎ

아이들 물놀이 하다가 경양식 돈가스랑 새우감자
튀김을 주문했어요.^^

아이들 물놀이하고 배가 고팠던지 맛있게 잘먹네요.ㅎㅎ

청도 소우주카페 뷰도 멋지네요.🌿🌿🌿

야외 테라스 공간에도 곳곳에 꽃들도 많고
힐링되네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카페
소우주 잘놀다가 왔네요.ㅎㅎ
날씨가 더워져서 물놀이 카페 진짜 좋아여~~

오늘도 날씨가 덥네요.💦
시원하게 오후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