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5살 여자아이 장난감 추천/ 캐치 티니핑 장난감/챠밍 쥬얼밴드 장남감 추천

오덕이♪ 2022. 5. 21. 17:28
반응형

요즘 아이들 장난감으로 캐치 티니핑 장난감 인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저희 5살 딸공쥬 캐치 티니핑 장난감을 좋아해서
어제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딸아이가 사고 싶었던
캐치 티니핑 챠밍 쥬얼밴드로 샀답니다.
티니핑 장난감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색상에 쥬얼 밴드가
예뻐요~ 캐치 티니핑 노래도 나오구요.ㅎㅎ
보석 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큼지막 하니 무겁진 않아요~~
가운데 하트 부분에 보석을 넣어서 변신하는
놀이를 하더라구요~


반짝반짝 챠밍 쥬얼밴드 가격은 38,000원에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캐치 티니핑 장난감 중에서 저렴한편임😂💦

포장을 오픈해 보았어요.
챠밍 쥬얼밴드 구성품이예요.

시계처럼 팔목에 차고 다녀도 되구요.
목걸이로 걸어서 다녀도 된답니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수밖에 없겠죠?ㅎㅎ

작은 상자 안에 캐치티니핑 아주 작은 색칠놀이도
들어있어요.^^

남편이랑 딸아이랑 함께 예쁘게 챠밍 쥬얼밴드
완성되었어요.ㅎㅎ
그럼~ 변신 놀이 시작할까요?🤩

여자 아이들 생일 선물로도 좋구요~
조카 선물로도 넘 좋은것 같아요.ㅎㅎ
저희 딸아이는 생일은 아니였지만 넘 갖고 싶어해서
예쁜 선물을 했답니다.💝


손녀를 위한 외할머니 현금 주식 선물도 받았어요.😍
아무런 날도 아니지만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든든한
선물로 현금 한다발을 받았어요!!
엄마 고마워요~💗💗💗

캐치 티니핑 챠밍 쥬얼밴드
아이들 선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