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제철 초당옥수수/초당옥수수찌는법

오덕이♪ 2022. 5. 21. 13:11
반응형

이마트에 초당옥수수 행사를 하더라구요.🌽🌽
초당옥수수 한개당1,990원
초당옥수수 10개정도 골라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초당옥수수는 과일처럼 그대로 드셔도 되구요~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려서 먹는 방법도 있어요.
저는 초당옥수수 찜기에 10~15분 쪄서 먹었어요.
젤 맛있게 먹었어요.👏👏👏


이맘때
초당옥수수 꼭 쪄서 드셔보세요.
너무 달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저희 딸아이도 너무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넘 잘먹더라구요.ㅎㅎ

초당옥수수 찌는법
알려드릴께요.


초당옥수수 껍질은 몇겹 나두고 다 벗겨주세요.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물이 끓어오르면 스팀으로
10~15분 정도 쪄주세요.^^

맛있게 익어가요.ㅎㅎ

저는 15분 찌구요.
불끄고 5분정도 나뒀어요.

딸아이가 너무 잘먹어서 집앞 이마트로 가서
초당옥수수를 20개정도 더 사왔어요.ㅎㅎㅇ

노랑노랑 초당옥수수 욕심내서 많이 쪘어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맛있게 쪘어요.🌽🌽🌽
지굼 이맘때 나오는 초당옥수수 많이
먹어야겠어요.
간식으로 먹기에 별미네요.^^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