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맛있는 집밥 주말 요리(한식 상차림) 주말 요리 메뉴 추천

오덕이♪ 2022. 5. 14. 21:38
반응형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집밥을 정성껏
만들어서 먹었어요.🥰
사촌오빠가 5월달에 영국으로 이사를 가거든요.
겸사겸사 다함께 모여서 맛있는 밥한끼 먹었어요.
영국가면 일년에 한번씩은 한국에 나온다니깐
일년에 한번씩은 꼭 만나서 맛있는 식사 함께
하면서 얼굴 보고싶어요!

맛있게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닭도리탕, 해물부추전, 숙주삼겹살볶음
으로 맛있게 한상차림을 했어요.^^

얼큰하게 닭도리탕을 만들었어요.
매콤한 닭도리탕 국물이 끝내줍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닭도리탕 매콤한 국물에 밥 슥슥 비벼먹으면
넘 맛있어요.ㅎㅎ


제가 밀키트해서 만든 해물부추전도 겉바삭
속 촉촉하게 잘구웠어요.ㅎㅎ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오늘 젤 맛있다고  인기 메뉴였어요.ㅋㅋㅋㅋ

친정 엄마는 닭도리탕 만들고 저는 해물부추전
구웠어요.ㅎㅎ
서로 잘 만드는거 각자 잘해요.ㅋㅋㅋㅋ

아삭한 오이도 인기 좋았어요.ㅎㅎ
작은 오이가 얼마나 아삭한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숙주 삼겹살 볶음도 별미였어요.^^
숙주 아삭한 식감으로 고기 싸서 먹으면 넘 맛나요.

한식이 손은 많이 가지만 한상 차려 놓으면 넘 뿌듯하네요.ㅎㅎ
가족들이 다함께 맛있게 먹는게 기쁨이죠.^^
저희는 가족들 모두 함께 음식 상에 차려 주고
다먹고 다함께 그릇을 정리해요.
그래서 서로 만나면 협동심 하나는 끝내줘요!

그리고 티타임을 해야죠.ㅎㅎ
맛있는 커피 한잔과 인절미랑 초코렛이예요.

오빠가 영국에서 사온 맛있는 초코렛이예요.
커피 마실때 디저트로 최고네용.ㅎㅎ

아이들 셋이서 너무 잘놀아줘서 어른들도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한참 어질고 놀더니 이젠 정리송 틀어놓고
깨끗하게 정리를 하는 사랑스런 아이들이예요.♡

오늘 아침부터 우리세식구 브런치 먹으러 나왔어요.
점심 가족모임전 우리 세식구도 알찬 아침시간을
보냈어요.ㅎㅎ

세식구 함께 있으면 어디가든 행복하고 즐겁네용.ㅎㅎ

우리 딸공쥬랑 아침부터 행복한 시간을💗💗💗

주말에 가족들과 건강한 한식으로 맛있는
집밥 메뉴 추천해 드려요.^^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