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숙주삼겹살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오덕이♪ 2022. 5. 11. 22:09
반응형

냉동실에 있는 삼겹살과 목살은 해동하고
파프리카랑 야채를 사러 장보러 갔어요.ㅎㅎ
점심은 숙수삼겹살볶음 맛있게 만들어서 먹을려고요.🥰
고기랑 야채를 함께 먹으면 영양가도 많고
메뉴가 참 맘에 들었답니다.ㅋㅋㅋㅋ
그럼 바로 실행해야죠.^^

숙주삼겹살볶음 만들어서 점심한끼 야무지게
건강식 집밥으로 한상차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에 제가 직접 담근 머위장아찌랑 명이절임
고기에 싸서 먹으니 끝내줘요.ㅎㅎ
남편이랑 넘 맛있게 먹었어요.^^

숙주삼겹살볶음 넘 맛있어요.ㅎㅎ
아삭한 숙주랑 파프리카 식감이 넘 좋았어요!

이제 숙주삼겹살볶음 만들어볼까요?^^

(재료)

삼겹살, 숙주, 대파, 마늘, 파프리카
청량고추, 굴소스, 후추, 소금, 맛술


재료는 깨끗하게 세척해서 준비를 해주세요.
고기도 해동이 다 되었어요.^^

대파를 반가르고 채썰어주세요.

마늘도 자르고
팬에 파, 마늘을 넣어서 파기름을 내주세요.
올리브오일 한스푼 넣어서 중불에서 볶아주세요.

파기름이 나면 삼겹살을 올리고
소금, 후추, 맛술을 넣어주세요.

고기를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고기가 익으면 생숙주랑 파프리카 청량고추를
다 넣어주세요.

굴소스 한스푼을 넣어서 살짝 볶아주세요.

숙주가 넘 익은것 보단 아삭한게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양념만 잘 스며들면 된답니다.^^

참기름 한스푼을 넣고 불을 꺼주세요.
통깨를 솔솔 뿌려주면 끝입니다.^^

고기는 노릇하게 익으면 야채는 살짝만
볶아주는게 포인트예요.ㅎㅎ
아삭한 식감으로 숙주삼겹살볶음을 먹어야지
제맛이더라구요.^^


통깨를 뿌려주세요.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아요.
저희 딸공쥬 숙주삼겹살볶음은 따로 만들었어요.
청량고추만 빼서 만들었답니다.ㅎㅎ

딸공쥬 넘 잘먹더라구용.ㅋㅋㅋㅋ
아이들 반찬으로도 최고 최고!!

가족들과 함께
건강식 숙주삼겹살볶음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넘 맛있어서 꼬옥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