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홈브런치 메뉴 추천/ 스타벅스 커피/에그스크램블/감자스프/바게뜨

오덕이♪ 2022. 5. 11. 11:47
반응형

이른 오전 딸공쥬 예쁘게 등원시키고~🤣😂
앗!!🙄💦
오늘 어린이집에서 등산을 가는데 깜박하고
딸공쥬 샌들을 신고 등원했어요.ㅠㅠ
오늘 남편도 작은 차를 가지고 출근해서 집에
카니발 큰차를 처음으로 타고 어린이집으로
운동화랑 모자를 가져다 주고 왔네요.ㅎㅎ
주차해 놓고 집앞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커피
사서 집으로 왔어요.^^
매일 스타벅스 1일 1커피 ㅋㅋㅋㅋㅋ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브런치를 즐겼답니다.^^
저는 혼자서도 예쁘게 먹는걸 좋아해요.ㅎㅎ
또 이런게 나만의 행복이고 즐거움이죠~🥰

예쁜 꽃을 보면서 맛있게 먹어야죵.ㅎㅎ
꽃이 조금 시들어서 오늘 예쁜 꽃한다발 사러
나가야겠어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꽃을 보면 더 행복해요.ㅋㅋㅋ

감자스프랑 바게뜨 곁들여서 먹으려고
집앞 뚜레쥬르에서 바게뜨를 샀어요.^^
바게뜨랑 스프 궁합이 환상이죠.ㅋㅋㅋㅋ

버터 넣어서 스크램블도 만들었어요.
감자스프에 스크램블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티비보면서 브런치 먹으니깐 너무 좋아요.💗
오늘도 예쁜하루를 보내야겠어요.ㅎㅎ

딸공쥬 간식으로 스타벅스 하트젤리도 샀어요.
핑크색 하트젤리 넘 좋아하겠다앙~~💗

분홍색 장미 넝쿨이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집앞만 나가도 이렇게 예쁘네요.ㅎㅎ
요즘은 장미 넝쿨이 있는 이곳만 다녀요~^^

길따라서 장미들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너무 예뻐서 좀 더 가까이에서ㅋㅋㅋㅋ
딸공쥬 하원할때 장미꽃 보러 다시 가려구요.^^

이렇게 예쁜날 집에만 있기가 너무 너무 아까운
날씨네요.ㅎㅎ
맛있는 홈브런치 먹고 가까운데 나들이 가야겠어오.

예쁜 꽃길을 걸으며
아침부터 행복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