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간단하면서 맛있는 저녁메뉴( 깻잎고기 만두 양배추 샐러드 추천

오덕이♪ 2022. 4. 5. 22:11
반응형

오랜만에 집에서 만두를 쪄서 먹었어요.ㅎㅎ
얼마전 마트 갔을때 비비고에서 신제품 깻잎고기 만두가 나왔더라구요.
행사하는 비비고 고기만두도 있고 종류가 많았지만
깻잎이 들어가면 맛있잖아요.
그래서 신제품 깻잎고기만두로 사왔어요.🥰

깻잎 고기만두(내돈내산) 의외로 아주 약간 매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최근에 먹었던 비비고 만두 중에서 최고로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랑 깻잎의 궁합은 진짜 찰떡 너무 맛있어요.^^

깻잎고기만두를 찜기에 넣기 전에
양배추를 식초 물에 씻고 양배추 물기를 빼주세요.
양배추랑 오이도 넣었어요.

양배추랑 채썬 오이를 넣고 마요네즈랑 케찹을
넣으면 끄읕~
간단하면서 양배추 마요케찹 넣고 버무리면
입맛 돋고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양배추 오이 샐러드는 완성이 되었어요.
상콤하고 오랜만에 양배추 샐러드 만들어서 먹으니깐 맛있네요.^^
저희 5살 딸아이도 잘먹더라구요.ㅎㅎ

찜기에 깻잎고기만두를 20분 쪘습니다.
야들야들 맛있게 쪄졌어욤.ㅎㅎ
가족들이랑 깻잎고기만두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담에 마트가면 한번더 살꺼예용^^
깻잎과 고기만두도 맛있지만 약간 매콤한 맛에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녁은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예전 자주 가던 만두집 대표 메뉴 중
만두 샐러드가 있었거든요.
물론 매콤한 양배추 야채 샐러드에 만두랑
같이 나와서 더 맛있었지만요.^^
만두랑 샐러드 궁합이 좋아서 집에서 간단하게
샐러드랑 만두 쪄서 먹으니깐 밖에서 먹는 왠만한
외식 보다는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녁메뉴 그리고 간식메뉴로 너무 좋을것같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