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창원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썬댄스 창원 가로수길 카페 썬댄스 추천

오덕이♪ 2024. 5. 13. 22:39
반응형

창원가로수길
창원가로수길카페추천
창원가로수길유럽풍 카페
창원 갈만한 곳 추천
창원가로수길썬댄스카페추천
창원카페추천
창원아이랑 갈만한 곳추천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C%B0%BD%EC%9B%90+%EC%8D%AC%EB%8C%84%EC%8A%A4&where=m&sm=mob_sug.top&acq=%EC%B0%BD%EC%9B%90%EC%8D%AC&acr=2&qdt=0

창원 썬댄스 : 네이버 통합검색

'창원 썬댄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창원 가로수길 썬댄스 카페

유럽의 작은 카페를 옮겨 놓은 듯 썬댄스 카페
야외테라스 분위기도 좋고요.
너무나 예쁜 곳 이었어요.

야외테라스 분위기 너무 예쁘죠?
이날 날씨도 좋아서 야외 앉아서 시원한 아아
마시면서 분위기를 맘껏 즐기고 왔답니다.

창원 가로수길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너무나 예쁜 공간이라서 사진이 다 예뻐요.♡

썬댄스 야외 꽃 종류가 다양하고요.
저랑 딸아이는 꽃을 좋아해서 꽃구경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았어요.

입구 쪽 썬댄스 모습이에요.

야외 테라스 이국적인 분위기라서 저도 잠시
유럽에 여행온 느낌으로 설레었어요.


우리 딸공주랑 사진도 예쁘게 많이 찍었어요.ㅎㅎ

우리 딸아이도 사진 찍는 거 좋아하고
꽃을 좋아해서 야외에 꽃사진은 다 찍더라고요.ㅎㅎ

예쁜 꽃들이 많은 썬댄스 카페^^

딸아이가 찍은 꽃사진 이에요.♡

카페 썬댄스~~~♡♡♡

딸아이가 찍어준 사진이에요.ㅎㅎ
7살이 되니깐 엄빠 커플사진도 찍어주네요!

썬댄스 안에 공간에는 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썬댄스 카페 메뉴예요.^^

카운터 옆  키오스로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뽑아서
진동기와 함께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렸어요.

창 너머 푸름푸름한 나무가 너무 예뻐 보여요.

한쪽엔 빈티지스럽게 인테리어를 했네요.
아기자기 식물도 많고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딸아이는 아빠 카메라로 썬댄스 주변 꽃사진을
열심히 찍었죠.ㅎㅎ

딸아이 덕분에 예쁜 꽃사진 많이 담아서
왔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재방문하고 싶네요.♡

주문한 커피랑 딸아이 초콜릿 쿠키를 주문했어요.

창원 가로수길 푸름푸름한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너무나 멋지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네요.

창원가로수길 썬댄스 카페에서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고 예쁜 분위기에 많이 즐기고 힐링하고
왔어요.

창원가로수길 썬댄스카페(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유럽 분위기가 나는 썬댄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 보아요!

[네이버 지도]
썬댄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https://naver.me/xGiybHDG

네이버 지도

썬댄스

map.naver.com


[카카오맵] 썬댄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용호동)

https://kko.to/Gg8TAUyVLo

썬댄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