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맥퀸즈 그릴 앤 바 후기 결혼기념일 가기 좋은곳 추천 특별한날 가기 좋은곳 추천

오덕이♪ 2024. 5. 11. 00:29
반응형

아난티앳부산코브맥퀸즈그릴 앤 바 추천
아난티앳부산코브맥퀸즈
결혼기념일가기 좋은 곳추천
특별한 날 가기 좋은 곳추천
부산여행숙박추천
부산호텔추천
부산 갈만한 곳추천
기장핫플레이스추천
부산핫플레이스추천
결혼기념일
기념일분위기 좋은 곳추천
부산아이랑 갈만한 곳추천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hty.top&where=m&ssc=tab.m.all&oquery=%EC%95%84%EB%82%9C%ED%8B%B0+%EB%A7%A5%ED%80%B8%EC%A6%88&tqi=iBG8cdpr4KGssEzHBLwssssssNd-353411&query=%EC%95%84%EB%82%9C%ED%8B%B0+%EB%A7%A5%ED%80%B8%EC%A6%88%EA%B7%B8%EB%A6%B4%EC%95%A4%EB%B0%94

아난티 맥퀸즈그릴앤바 : 네이버 통합검색

'아난티 맥퀸즈그릴앤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맥퀸즈
그릴 앤 바 후기(내돈내산)

아난티 맥퀸즈 그릴 앤 바
야외테라스입니다.

너무 멋지더라고요!

이날 비가 내려서 야외테라스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었어요.

아난티 맥퀸즈 그릴 앤 바 메뉴예요.

아난티 맥퀸즈 그릴 앤 바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분위기가 좋아서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많이
담았어요.

아난티 맥퀸즈 그릴 앤 바 답게 다양한 술이
많았어요.

이날 비가 내려서 분위기는 더 좋았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왔어요.
멋진 바다뷰를 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라타치즈 샐러드

마리게리따피자

전복리소토 주문을 했어요.

식전빵이 나오고요.

남편이 주문한 음식을 예쁘게 찍고
맛있게 먹었어요.^^

결혼기념일 행복하게 보냈어요.♡

올해 결혼기념일 아난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아난티 포토존에서 재밌게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사진보단 실제로 보면 더 고급스럽게 예뻤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한 곳이죠.ㅎㅎ

평일이라서 여유롭게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ㅎㅎ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맥퀸즈 좋은 시간 보냈어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장소로
추천드려 보아요.

바다뷰도 멋지지만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담엔 딸아이랑 함께 가고 싶은 곳 이에요.


[네이버 지도]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맥퀸즈 그릴 앤 바
부산 기장군 기장해안로 268-32
https://naver.me/xUt8d7N1

네이버 지도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맥퀸즈 그릴 앤 바

map.naver.com


[카카오맵] 아난티앳부산코브 맥퀸즈그릴 앤 바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10층 (기장읍 시랑리)

https://kko.to/RflSOoL31i

아난티앳부산코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