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 수성못 대형 키즈카페 펀더랜드 이용권 할인 정보 초등학생 아이들도 함께 갈 수 있는 대구 대형 실내 키즈카페 CJ 펀더랜드 추천

오덕이♪ 2024. 4. 6. 23:59
반응형

대구수성못대형키즈카페
대구수성구대형실내키즈카페추천
대구수성못키즈카페펀더랜드
대구초등학생키즈카페펀더랜드
대구아이랑 가볼 만한 곳대형키즈카페
대구펀더랜드이용할인정보
대구펀더랜드주차이용

주말에 대구 수성못 대형 실내 키즈카페
펀더랜드에 다녀왔어요!
펀더랜드 장점은 어린 연령대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대에 맞게 실내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https://naver.me/FBkVM9fH

대구 펀더랜드 : 네이버 통합검색

'대구 펀더랜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link.naver.com

4월 6~7일 펀더의 날

40% 할인 + 5시간 이용

현장에서 40% 할인쿠폰을 받아서 딸아이랑
보호자 1명  19,000원대 다녀왔어요.
딸아이랑 조카랑 2시쯤 펀더랜드 입장해서
6시까지 신나게 놀았어요!
당연히 아이들 만족도가 높았고 둘이서
한참을 놀더라고요.ㅎㅎ

대구 펀더랜드 주차 3시간 무료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열심히 에너지 발산을
했답니다.

수성유원지뷰 창가 쪽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테이블 자리도 편하고요.
대구 수성유원지 벚꽃뷰가 너무 예뻤어요.

대구 수성유원지 벚꽃이 너무나 예뻤어요.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많았어요.

창가 쪽에서 보이는 수성못 벚꽃뷰 보면서
커피 한잔의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펀더랜드 푸드코너

창가 쪽 수성못 벚꽃뷰 자리는 만석이네요.ㅎㅎ

점심시간이 많이 지나서 늦은 점심을 먹었네요.
맛은 수제돈가스라고 되어있지만 맛은 그냥저냥..
개인적인 취향 저는 한식을 더 좋아해요.
참고해 주세요.^^
딸아이도 돈가스 보다 치킨너겟 느낌(?)
치킨이랑 감튀를 더 잘 먹더라고요.

대구 펀더랜드 대형 키즈카페


펀더랜드 내부는 넓어요.
시설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놀이시설이 다양해서 아이들이 한참을
잘 놀아요!

지나가면서 봐도 재밌는 놀이 시설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볼풀장도 재밌게 잘되어 있고요.
다양한 연령대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초등학생들도 많더라고요.

펀더랜드 키카 내부 시설 장점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고, 시설이 아주 다양하다.
보호자 쉬는 공간도 쾌적하고 푸드코너도 음식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그중 단점을 찾는다면 아이들이 이용하는 화장실이
깨끗하지는 못해요.
넓은 시설에 비해서 화장실이 작고 쾌적하지 못한 점.

5시간 2만 원 안팎이면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물론 40% 할인을 받았지만요.
대구 프랜차이즈 대형 키카를 가보아도 이 정도
가성비는 찾기가 힘든 것 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도 곁들여 봅니다.^^;;;

난도가 있는 시설은 초등학생 고학년까지
이용하기 좋아요.

대구 수성못 펀더랜드 키즈카페

아이들 에너지 발산하기 좋은 곳 추천!!!

딸아이가 뜯은 꽃들

대구 수성유원지 대형 실내 키즈카페 펀더랜드
주말에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 보아요.

주말에 아이들이랑 어디 가지?
고민 중이시라면...
펀더랜드 키즈카페 아이들이 잘 놀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카카오맵] 펀더랜드
대구 수성구 두산동 863-1 호텔수성스퀘어 2층

https://kko.to/U2oVYfTZMb

펀더랜드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펀더랜드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https://naver.me/FeCR2ZxV

네이버 지도

펀더랜드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