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벚꽃명소 대구 수성구 벚꽃명소 추천 대구 아이들이랑 갈만한곳 추천

오덕이♪ 2024. 4. 5. 00:42
반응형

대구농업마스터고등학교벚꽃
대구수성구벚꽃명소추천
대구벚꽃명소
대구농업마스터고등학교벚꽃길
대구벚꽃여행
주말아이들이랑 함께 갈만한 곳
봄꽃여행

대구 수성구에 벚꽃명소를 안내드릴게요.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벚꽃이 오래되어서
너무나 예뻤어요!
학교 안에 부지도 넓어서 산책하기도 좋고요.
아이들이랑 함께 벚꽃구경하기 좋은 곳이에요.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벚꽃길이예요.

벚꽃이 만개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대구 수성구에 벚꽃명소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정말 예쁘네요.


벚꽃나무 그늘아래서~~

벚꽃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담았어요.
혼자 보기 아쉽더라고요.

이 길을 따라서 내려가는데
왕벚꽃이 너무 아름다워서
감탄사가 나오더라고요.ㅎㅎ

벚꽃명소답게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벚꽃나무가 오래되어서 벚꽃이
풍성해서 더 예뻤어요.

벚꽃 감상하세요.♡
가까운 곳에 벚꽃명소가 있어서
행복한 봄이었어요.^^

산책하면서 꽃구경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안에
대구녹색학습원이 있어요.

내려오는 길이 참 예쁘더라고요.

아이들이랑 함께 가기 좋아요!

길도 예쁘지만 새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유치원에서 견학도 왔더라고요.^^
담에 우리 딸아이랑 함께 와야겠어요!

주차장에서 벚꽃길이 예쁘네요~~♡♡♡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벚꽃구경하면서
이 봄이 참 행복하고 좋았어요.

가까운 곳에 벚꽃명소
대구농업마스터 고등학교 벚꽃
꼭 한 번은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너무나 예뻤던 곳이에요.


[카카오맵]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170 (노변동)

https://kko.to/2NVZh8Hb4t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170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170
https://naver.me/FAQfm6dn

네이버 지도

대구농업마이스터고등학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