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2024 대구 월드컵경기장 벚꽃피크닉 대구 월드컵경기장 벚꽃만개상황 대구 월드컵경기장 광장 벚꽃명소

오덕이♪ 2024. 4. 3. 00:58
반응형

2024 대구월드컵경기장벚꽃만개
대구월드컵경기장벚꽃피크닉
대구월드컵경기장벚꽃만개
대구월드컵경기장광장벚꽃만개
대구벚꽃명소추천
대구월드컵경기장아이랑 갈만한 곳추천
대구월드컵경기장벚꽃치팅데이


2024. 04 02 대구 벚꽃명소 벚꽃만개
대구 월드컵경기장 광장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점심으로 광장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더라고요!
저도 서둘러서 딸공주 유치원 하원하고 피아노학원
끝나고 둘이서 치킨사서 광장으로 피크닉을
왔답니다.
봄을 행복하게 만끽하고 즐길 거예요~♡♡♡
저는 늘 현재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중요해요.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는 게 잘 살아가는 거
더라고요.ㅎㅎ

대구 월드컵경기장 광장 벚꽃이 만개했어요!

여기가 가장 예쁘더라고요!
벚꽃 향기도 너무 좋아요~

너무 예뻐서 우리 딸공주 하원하면 벚꽃을
빨리 보여주고 싶더라고요.

대구 월드컵경기장 벚꽃상황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행사도 하더라고요.

햇볕도 쨍하고 벚꽃이 만개되어서 눈부시게
아름답네요.

벚꽃길을 따라서 가다 보니..
예쁜 꽃들에  눈길이 가네요.

꽃비도 내리고 벚꽃이 많아서 벚꽃 향기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올해는 벚꽃 만개도 늦었지만
봄비도 자주 내려서 벚꽃을 오래 못 볼 것 같아요.
내일 비소식이 있어서 오늘 벚꽃 따라다니면서
벚꽃 구경 많이 했어요!

오후 6시쯤 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어요!
딸아이랑 둘이서 피크닉 왔답니다.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포장해서 왔어요!
오늘은 서비스로 치즈볼도 넣어주시네요.

우리 딸공주랑 치킨 먹으면서 같이
벚꽃 보면서 그림도 그렸어요.

딸공주 입안 가득 치킨 먹으면서 그림 그리기 집중!

벚꽃 나무를 그리고 있네요~♡

벚꽃을 너무 예쁘게 잘 그리더라구욤!

딸아이가 그린 벚꽃나무
엄마랑 딸공주 그리고 마녀는 스텔라 이모
카페 장식품 마녀인형이래요.ㅎㅎ

올해 봄
딸아이랑 벚꽃나무 아래에서
좋은 추억과 좋은 기억을 남겼네요.

이 순간도 잠시
부릉부릉 시동 거는 킥보드ㅋㅋㅋ
치킨 한입 먹고 버스킹 보러 가는 딸아이♡

음악을 좋아해서
버스킹 공연이 신기했는지
공연 끝나고 오더라고요.ㅎㅎ

어둑어둑 해지기 시작하네요.

밤이 되니깐 벚꽃이 더 예뻤어요!
딸아이랑 둘이서 벚꽃 산책하면서 사진도 담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네요.

따듯한 봄날씨 우리 딸공주랑 야외로 자주
나와야겠어요!

조형물 앞에서 늘 사진 찍는 딸공주ㅎㅎ

조형물과 똑같이 따라 해보아요.ㅎㅎ
아이들이랑 가볼 만한 곳 야외에서 뛰어놀고
킥보드 타고 공놀이하고 아이들이 좋아해요!

우리 딸아이는 너무나 센티해요~♡

봄을 그리고 벚꽃나무와 함께 봄을 느끼고
봄을 즐기는 우리 딸아이가 너무 예뻐요!

벚꽃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딸아이♡
인생 꽃처럼 예쁘고 즐겁게 오롯이 즐기면서
살아가길 바라요.

벚꽃나무 아래 나의 소중한 딸과 함께♡

딸아이랑 산책하고
풍선 구경하고 비눗방울 샀어요.

비눗방울로 딸아이랑 둘이서 신나게 놀았어요.

에너지 넘치는 우리 딸공주 벚꽃보다 야외 나와서
뛰어노는 게 가장 좋은가 봐요~^^

벚꽃 나무아래 비눗방울 놀이

7살 딸아이랑 즐거운 벚꽃 피크닉

신나게 뛰어다니고 또 넘어지고ㅠㅠ

벚꽃명소 대구월드컵경기장 벚꽃 블라썸 피크닉
꼭 추천드려요!
아이들이랑 가볼 만한 곳으로도 최고네요!

[카카오맵] 대구스타디움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대흥동)

https://kko.to/dHUqXcu7xG

대구스타디움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대구스타디움
대구 수성구 노변동
https://naver.me/FoRNlRls

네이버 지도

대구스타디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