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경북 경산]대구근교 복사꽃 관광명소 경산 반곡지 복사꽃 축제 개화상황 2024 경산 반곡지 복사길 걷기행사

오덕이♪ 2024. 4. 6. 17:46
반응형

경산 반곡지 핑크 물결로 너무 아름답습니다.
반곡지 가는 길 복사꽃으로 주변이 핑크핑크
하네요.
지난주에는 남편이랑 둘이서 반곡지 복사꽃
구경 다녀왔고요.
오늘 주말에는 친언니, 조카, 딸아이랑 반곡지
갔다 왔어요!

경산 반곡지 주변 벽화마을(?)이에요.
반곡지 마을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반곡지 주변으로 핑크물결로 너무 예뻤어요.

남편이랑 반곡지 진입하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아직까지 너무 예쁘답니다.

반곡지 마을입구부터 복사꽃이 반겨주네요!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반곡지 주변으로 벚꽃과 복사꽃으로 꽃잔치가
열렸네요.ㅎㅎ

2024 경산 반곡지 복사꽃길 걷기

마을 축제

주말에 마을축제와 반곡지 복사꽃길 걷기 행사가
열렸어요.

2024 4월 복사꽃 필 무렵

산과 들에 복사꽃으로 물들어서 아름다워요~♡

아름다운 봄에 복사꽃구경 꼭 가보시길 바라요.

복사꽃 필 무렵 핑크 물결로 가장 아름답더라고요.

경산 반곡지 복사꽃 필 무렵

마을 축제

동네 주민분들과 관광객으로 행사 주변이
시끌벅적하더라고요.


2024 복사꽃 구경하세요.^^

핑크물결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

복사꽃이 활짝 피어서 너무 예뻤어요.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서 노는 게 최고네요.

둘이서 손 꼭 잡고 계단도 오르고

야산 주변으로 산책길 정비가 잘되었어요.
내려가는 길 신났어요!

아이들과 반곡지 주변으로 산책하기 좋아요.

조카랑 딸아이도 복사꽃 구경하면서 예쁜 봄을
만끽했어요!

예쁜 꽃을 하나씩 뜯고 있는 딸공주♡

딸아이가 유치원에서 빌려온 책이름이
벚꽃팝콘이에요.

벚꽃팝콘책 그림을 보면서 꽃을 찾으러 다녀요.

딸공주랑 복사꽃 필 무렵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담았어요.


딸공주랑 복사꽃 필 무렵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담았어요.

우리 아이에게 예쁜 것만 보여주고 싶어요.♡



남편이 예쁘게 찍어준 복사꽃길
복사꽃 너무 예쁘죠? ㅎㅎ

남편이랑 둘이서 복사꽃 보러 갔을 때
달달하게 사진도 찍었죠? ㅎㅎ

남편이랑 복사꽃 보고
저희가 자주 가는 곳 카페윌로우 가서
복사꽃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어요.

주말에도 복사꽃이 활짝 피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경산 반곡지 복사꽃 개화상황 이었어요.

주말에 반곡지 복사꽃 꽃구경 추천드려요.♡

[카카오맵] 반곡지
경북 경산시 남산면 반곡리 246

https://kko.to/ZwTbEHlBX4

반곡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반곡지주차장
경북 경산시 남산면
https://naver.me/54kqflR8

네이버 지도

반곡지주차장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