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 이월드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주말 대구 이월드 놀이동산/ 이월드 코스모스축제

오덕이♪ 2022. 9. 24. 16:01
반응형

주말 아침 일찍 서둘러서 대구 이월드 놀이동산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서 이월드에 사람들도 많구요~
초등학교에서 소풍? 수학여행?왔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월드 안에 서브웨이 있던 자리에 스타벅스
오픈했더라구요!
이월드 도착해서 남편이랑 딸아이는 놀이기구 타러
가고 저는 스벅 이월드점으로 가보았어요.

스타벅스 아아 주문해서 나왔어요.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월드 가면 커피 마실때가 없었는데 스벅이 생겨서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넘 반갑더라고요.

여기가 서브웨이 자리였는데 장사가 안되었는지
페업하고 한동안 빈곳이였는데 스벅이 들어와서
야외테라스도 사람들로 북적북적 분위기가 달라
졌어요.

이월드 스타벅스 입구입니다.
놀이동산에 위치해서 스벅이 더 예쁘네요.ㅎㅎ

내부 모습이예요.
쇼파 테이블쪽 벽면에 그림도 화사하고 예뻤어요.

카운터쪽 분위기예요.

야외 테라스에는 앉을곳이 없네요.
푸름푸름 테라스 자리도 예뻤어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음료랑 알밤도 샀어요.

저는 아아 사서 딸아이 있는 곳으로 고우고우~~^^

이월드 주말에 오니깐 사람들은 많지만 가을 분위기
나고 좋았어요.

다가오는 10월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 놓았어요.

이월드에 코스모스 가든 축제도 하네요.

이쪽으로 가시면 코스모스 축제를 보실수가 있어요.

남편이랑 딸공쥬랑 놀이기구 타고 대구 타워에
점심먹으러 가는길에 하늘도 예쁘고 푸름푸름
가을 가을하네요.

주말에 이월드 사람들도 많아서 놀이기구는
많이 못탔지만 가을 분위기는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다가오는 주말에 대구 이월드 놀이동산 나들이
추천드려요!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 동심의 나라
대구 이월드로 고우고우♡♡♡

가을한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